티스토리 뷰

 

글 작성 기준으로 2021년 10월이에요. 벌써 2021년이 거의 다 가고 2022년이 다가오네요. 2022년이 다가오기전에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법 정리해드리려고 왔어요. 이번에는 여러 사이트를 준비해봤는데요. 원하시는 곳 입맛에 맞춰서 보시면 좋을 듯 해요. 다들 회원가입 필요 없고 간단하게 모바일로 진행 할 수 있는 곳들만 뽑아봤어요. 저도 이번 2021년도는 무난하게 보낸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2021년은 어떠셨나요? 안 좋았던 분들은 액땜이라고 생각하고. 내년에는 더 좋은 기운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2022년 농협운세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농협운세인데요. 농협 홈페이지에서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당연히 무료로 볼 수 있고,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종합운세,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퓨전운세

운세 보고나서 조금 심심한 감, 부족한 것 같으면 퓨전운세도 볼 수 있는데요. 심리테스트와 나의 성격, 좋은날 받기, 신기한 동물점 , 사상오행과 같은 재미난 테스트들도 진행해볼 수 있어요. 저도 한 번 운세를 봤었는데 잘 나오는 것 같아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농협 무료운세 바로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인데요. 딱 원하는 내용만 잘 정리되어서 나오는 것 같아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농협 무

keke08211.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2년 신토정비결

다음은 신한생명 무료운세인데요. 2022년 무료신년운세 중에서 가장 인기 많고 대중적으로 소문 난 운세 사이트에요. 보기에도 깔끔하고, 설명도 자세하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운세 사이트에요. 게다가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안 좋아 할 이유가 없겠죠. 아직은 2021년 운세인데 곧 2022년 운세가 나올테니 한 번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해요.

2022 부자되기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 꼭 봐야될 운세 중 하나인데요. 2022년 부자되기와 2022년 신토종운세를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년 운세의 흐름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이 부분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2021년도때 봤었고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거의 다 맞았더라고요. 그래서 신한운세를 제일 좋아하고 자주 사용합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같이해요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네요. 2020년은 크게 뭐 한거 없이 흘러간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신한생명 무료운세입니다. 오늘 글 쓴날로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다

keke08211.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운세

삼성생명 2022년

다음은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입니다! 삼성생명은 신한생명이랑 비슷하지만 사람들이 아직 잘 모르시더라고요! 저는 이 곳의 아이콘이 귀여워서 자주 눈에 들어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운세를 봐도 잘 나오는 것 같아서 여기도 자주 이용하곤 해요. 마찬가지로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접속해서 볼 수 있고 가격은 무료입니다. 정확도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타로운세

저는 삼성생명에서는 주로 타로 운세로 봐요! 타로카드가 신기하고 재밌고 그림도 나와서 흥미롭더라고요 ! 여러분들도 운세 보시고 나서 타로로도 한 번 보시면 푹 빠져버릴 수도 있을겁니다! 보통 달마다 월간타로 보고 중요한 일이 있으면 오늘의 타로를 보곤 해요. 고민 해결 타로도 큰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1년

안녕하세요. 2021년 1월이 벌써 반이 지나갔습니다. 다들 계획하고 계신건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운동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헬스장이 조금 열었으면 좋겠네요. 집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습

keke08211.tistory.com

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운세

다음은 네이버 운세인데요. 네이버는 워낙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서 마지막에 넣었습니다. 근데 네이버의 경우는 간단하게 나와서 빠르게 확인하고 싶거나 간단하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마찬가지로 운세를 보는 방법은 간단한데, 생년월일 태어난시 양력/음력 성별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총운

네이버는 간단하게 잘 나와서 가볍게 운세를 확인하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하긴 해요. 친구들이나 지인들 간단하게 운세를 봐주고 싶을때도 사용합니다. 그리고 총운 뿐만 아니라 애정운 같이 다양한 운세들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문장도 길지 않아서 따분하지 않고 집중해서 읽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2021 네이버운세 보는법

요즘 운세 보는 재미에 빠져서 살고 있어요. 가끔은 잘 맞는 것 같지만 맞지 않을 때도 있지만 재미로 보는 게 쏠쏠하더라고요. 가장 유명하고 간단하게 볼 수 있는 건 네이버 운세인데요. 오늘

keke08211.tistory.com

이상으로 2022년 무료신년운세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