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틸 /운세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1년

김케케 2021. 1. 15. 20:49

안녕하세요. 2021년 1월이 벌써 반이 지나갔습니다. 다들 계획하고 계신건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운동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헬스장이 조금 열었으면 좋겠네요. 집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음 먹은 것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피아노도 이번에 배우고 싶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떤걸 하시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삼성생명 운세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바로 화면에 2021년 신축년 초대박운세라고 있는데요. 여기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할 필요 없고, 유료로 보는게 절대 아니기 때문에 믿고 안심하시고 보셔도 됩니다. 저도 한 번 테스트 해봤는데 잘 나온 것 같더라고요.

삼성생명 무료운세에서는 다양한 것들을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신토정비결, 월간종합운세와 같이 월 단위, 신년 단위로 볼 수 있고, 오늘의 운세와 재물, 투자운, 애정운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타로로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전 타로카드 뽑는 재미가 있어서, 타로로 보는 것을 좋아해요.

2021년 신 토정비결 한 번 확인해봤어요. 아이디는 따로 필요 없고요,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는 입력해야겠죠. 그리고 여러가지 운세들이 나오는데, 다른 곳들과 달리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더 정확한 것 같았습니다. 저도 확인해봤는데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신년 타로도 볼 수 있습니다. 타로는 제가 직접 뽑아서 결과를 확인하는 거라 더 재미있더라고요. 한 번만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두 세번 하게 되면 당연히 결과가 달라지시겠죠. 처음 한 카드의 결과로 신년운세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뽑은 카드를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요즘 오프라인에서 타로 보기에도 조금 그랬는데, 여기도 오프라인 못지않게 잘 나오는 것 같아서, 앞으로 하루 운세 같은거 볼 거 있으면 삼성생명 무료운세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다음은 월간 종합운세인데요. 달마다 확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월 운세 총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결과들이 나옵니다. 잘 맞는 운세인 것 같아요. 저번에 여러 곳 소개해드렸는데, 삼성생명이 잘 나오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길일 ,처방전, 건강운, 취업/승진, 이사운 등 볼 수 있는 모든 운이란 운은 다 정리해두셨어요. 그래서 속 시원한 부분까지 다 긁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삼성생명 무료운세 링크 남겨드리도록 할테니,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좋은 결과가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생명

 

www.samsung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