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틸 /운세

2021 네이버운세 보는법

김케케 2021. 3. 27. 23:01

요즘 운세 보는 재미에 빠져서 살고 있어요. 

가끔은 잘 맞는 것 같지만 맞지 않을 때도 있지만 재미로 보는 게 쏠쏠하더라고요.

가장 유명하고 간단하게 볼 수 있는 건 네이버 운세인데요.

오늘은 네이버 운세도 소개 드리고, 그리고 다른 사이트도 몇 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무료로 볼 수 있고요. 가격 결제는 없이, 제가 직접 해본 곳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친구들한테 공유를 하거나, 같이 보면 더욱더 좋을듯 합니다.

먼저 네이버 운세 이용 방법인데요.

네이버를 접속하시고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네이버 운세를 검색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성별, 생년월일, 양력/음력, 태어난 시를 입력하게 됩니다.

 

그러면 오늘의 운세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는 정말 간단하게만 정리되어 나와있어서 

월별로 보거나, 애정운, 금전운 등 한계적이라서 저는 잘 이용하지 않아요.

그래서 월별운세 등 여러가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삼성생명 운세인데요.

여기서는 오늘의 운세, 재물,투자운, 종합애정운도 볼 수 있고

월간종합운세, 신토정비결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월간종합운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같이 확인해보도록 해요.

생년월일과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무료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따로 저장되고 그러지 않고요, 운세 볼때만 입력이 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정리가 되어 나오고요.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더 보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여기는 볼 수 있는 운이라고는 전부 나와있어서

궁금한 것들을 속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건강운 부터 처방전, 길일, 재물운, 취업운, 승진운 등

여러가지를 무료로 볼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이런거 보려면 유료로 돈 내야 하고 보는 경우가 많은데.

집에서 간단하게 볼 수 있는게 참 좋죠.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1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1년

안녕하세요. 2021년 1월이 벌써 반이 지나갔습니다. 다들 계획하고 계신건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운동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헬스장이 조금 열었으면 좋겠네요. 집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습

keke08211.tistory.com

링크는 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신한생명 무료운세입니다.

이것도 저번에 소개해드렸는데요. 인터페이스가 조금 되어 보이지만

여기도 나름 잘 되어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운세 사이트 중 하나죠.

여기서도 월간종합운세를 볼 수 있고, 다음달 까지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태어난 시,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달력별로 애정운, 재물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보기 좋고, 여러가지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지인분들과 같이 결과 공유하면서 보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이번 4월은 무난하게 잘 흘러 갈 것 같네요.

 

총론도 잘 정리되어 나옵니다.

네이버 운세보다는 더 길게 나오고 정확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간단하게 보시고싶으면 네이버, 정확하게 보고싶다면 신한생명, 삼성생명 추천드려요.

링크는 아래에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같이해요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같이해요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네요. 2020년은 크게 뭐 한거 없이 흘러간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요. 신한생명 무료운세입니다. 오늘 글 쓴날로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다

keke08211.tistory.com

이상으로 네이버운세 및 무료운세 보는법 알아봤는데요.

남은 2021년 동안은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힘차고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