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 / 2020. 6. 6. 22:26

로또 914회 당첨번호 글쓴이 당첨결과는



로또 914회 당첨번호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이번에 인터넷으로 5천원언치를 구매해봤는데요. 결과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자동 번호 패턴을 분석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제가 뽑은 번호도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연구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토요일날 꿈을 꾸어서 구매를 해봤는데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글 보러 오신 분들도 행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6월 6일 토요일에 온라인 구매로 진행을 했는데요. 아쉽게도 번호 2개만 맞았더라고요. 저는 매번 구매할 때 마다 위의 사진처럼 색깔이 들어온 것을 본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본 것 같아요. 그런데 결과가 꽝이라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다음에는 꼭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알아보자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집에서 해결하기


로또 914회 당첨번호는 16번, 19번 , 24번, 33번 , 42번 , 44번 보너스 번호 27번으로 나왔네요. 글 보고 당첨번호 맞추시는 분들 5등이상으로 당첨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습니다.

이번 회차 2등 배출점인데요. GS25대소개나리, 오창중앙복권 , 로또명당해미점 , 행운로또판매점 , GS25천안초원점 , 또또복권방, 운수대통복권샵 , 줌마로또, 로또판매점 , 씨유제주구남중앙점에서 당첨이 되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가서 구매해보세요.

성명전력, 가판점 , 빅버드, 아름다운슈퍼, 은행복권방, 세븐일레븐 안산역점, 대전세무경영사무소, 우리로또복권 , 포유25대호점 , 마린슈퍼로또, 천하명당 , 복권방 , 로또복권 , 항남복권 , 남산로또복권방에서 당첨자가 나왔네요. 이 페이지에서는 경기도 에서 당첨자가 많이 나왔네요.

일등복권편의점, GS25하이비젼점, 복권천국, 역전복권방, 행운복권방, GS25, 아로마포미둔산점, 보람복권방 , LOTTO25,, 보람복권방 , CN마트 , 씨유 김포풍무역점 , 스타복권편의점 , 로도천마산점 , 팡팡마트에서 나왔습니다. 정리하면서 보는데 GS25에서도 당첨이 많이 나오네요.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한 적은 없었는데 이거 보니 한 번 구매해봐야겠어요.

종합가판점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 문구뱅크, 명당복권 , 미래전산 , 일등복권 편의점에서 나왔습니다. 무려 교통카드에서는 2등 당첨이 8개가 나왔네요. 아마도 한 분이 수동으로 구매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대단하네요


마지막으로 1등 배출점 알려드리고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버스토큰판매소, 인터넷 복권 사이트, 노다지 복권방, GS25남향점, 왕대박복권방 , 경기상회, 형제상회, 설악복권방, 복권닷컴, 협신복권방, 복권판매점에서 나왔고 자동 7개, 수동 4개로 나왔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로또에서는 꽝이 나왔지만 여러분들도 좋은 기운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