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할텐데요. 여러분들도 로또 많이 구입하시죠? 저도 일주일에 오천원 정도 구매를 하는데요. 두개를 맞추게 되면 얼마를 얻는건지 궁금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두개가 당첨이 되어서 찾으러 오셨을텐데요. 궁금증을 자세하게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주로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는데, 당첨도 한 눈에 확인을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포스팅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은 구매점과 다르게 하루 5천원 제한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19/04/04 - [유틸 ] - 인터넷로또구입 - 집에서도 로또구매 하는법


저는 거의 1개만 되거나 꽝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여서 2개를 맞추면 어떻게 되는지 몰랐는데 이번에 1월 31일 895회에 두개를 맞추었더라고요. 한 줄도 아니라 두 줄을 맞춰서 몇등인지 궁금했는데 알아보고 나서 여러분들도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알아보고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얼마야?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바로 결과를 알려드리자면 꽝입니다. 로또는 5등까지 존재하고 5등의 경우에는 3개의 번호가 일치해야 하는데요. 2개는 아쉽게도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천원이라도 주면 기분이라도 좋을텐데 아쉬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인터넷으로 내 번호 당첨확인을 할 수 있어서 전 매번 이렇게 하는데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것도 적어드려요. 종이로 발급을 하면 QR코드로 해도 되는데 저는 이게 하나하나 입력하면서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해요.



회차를 선택하고나서 번호를 입력후 결과 확인을 누르시면 나옵니다. 저는 이번 회차에서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이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등수는 X로 나오게 됩니다. 다음에는 5등이라도 걸리면 좋을 것 같네요.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도 행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 올린 기준으로 1등 당첨게임 수는 12개고 1게임당 당첨 금액이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아직 5등도 되본적이 없고 로또를 최근에 구매하기 시작해서 5등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식으로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욕심 안부리고 5천원이라도 나오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