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로또구입 하는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즘 편의점이나 로또 판매점에서 대부분 로또를 구입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서도 로또 구입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도 간단하게 로또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간단하니 잘 따라오시기만 하면 될 것 같아요.



https://www.dhlottery.co.kr/common.do?method=main

먼저 위의 링크를 클릭해 동행복권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신 이후, 로그인을 하시고 충전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이디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가입 하는 방법은 따로 설명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 이후 이런 창이 나오는데요. 왼쪽에 예치금 충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1회 예치금 최소 충전 금액은 2만원 부터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5천원 자동, 천원 자동 할 수 있는데 인터넷은 기본 2만원을 충전해야 하네요.



예치금 충전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충전하실 금액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2만원을 충전하고 싶어서 2만원 충전해놓았어요. 많이 충전해놓으셔도 상관은 없어요. 어짜피 로또 구매할 때 돈이 빠져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충전해줍시다.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나오실텐데요. 전체 약관 동의에 체크를 해주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창이 안나오신다면 키보드 보안 다운로드 후에 접속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위와 같이 가상 계좌를 받을 은행이 나오는데요.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은행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로 신한을 이용해서 신한을 골랐어요. 어짜피 계좌이체를 할 것이기 때문에 아무 은행이나 눌러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입력된 내용이 맞으시다면 상기 결제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에 체크를 해주신 이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그 이후 발급받은 계좌번호가 나오실 텐데요. 여기에 결제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아까 2만원을 결제했기 때문에 2만원을 입금해주시면 돼요. 저는 모바일 뱅킹으로 입금을 했는데요. 모바일 이체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충전 되는것이 아니라 5~ 10분 정도 기다리시면 위와 같이 충전이 완료되십니다. 이제 원하시는 로또를 구매하시러 가면 됩니다. 연금복권 , 파워볼 같이 여러가지 로또가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구매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다시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들어와서 복권구매 탭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신 이후 로또 6/45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원하시는 번호나 자동으로 인터넷로또구입 하실 수 있어요. 예치금만 미리 충전해놓으면 원하는 날에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하니 편리하겠죠?



그 이후 로또 구매하는 법이에요. 위의 설명서를 차근차근 읽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저번주 토요일날 자동으로 구매했는데 다 꽝이 나왔네요. 일주일에 오천원씩은 구매해볼 생각이에요.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꼭 로또 좋은 번호 나오셔서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