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2010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저도 이번에 한글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검색해봤는데 2018년 버전 다운로드 하는 법이나, 이상한 글 밖에 없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누구나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으니 제가 올린 글만 잘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atfile.com/detail.html?catg_code=08&catm_code=04&cont_code=155693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접속을 하신 뒤에, 즉시 다운받기1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1이 안눌리거나 설치가 안된다면 2로 눌러주셔서 다운받으셔도 무방합니다. 바이러스는 없고 제가 직접 해보았으니 안심하시고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나 걱정되시면 백신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작업 진행하세요.



그리고 나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나오실겁니다. 아쉽지만 한글2010 무료 다운로드이다 보니까 60일 체험판인데요. 저는 한달만 필요해서 상관은 없지만 더 필요하신 분들은 제품을 구매하셔야 할거에요. 일단 임시방편으로 사용하시는데에는 문제 없으니 일단 이렇게라도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다음 바로가기 패키치 설치합니다.를 체크표시 해제해주시고 동의함을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설치가 시작이 되는데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넉넉히 3~10분정도 시간 잡으시면 다운로드가 완료되실거에요. 음악을 감상하시거나 웹서핑을 즐기시고 있으시면 알아서 완료가 되실거에요.



완료가 되었으면 위와 같이 창이 뜨실텐데요. 다음을 내 홈페이지로 설정합니다. 체크박스 해제해주시고, 다음 클리너를 설치합니다 또한 해제해주세요. 안 그러면 자동으로 설정이 되고 삭제하기 귀찮으니까 해제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 이후에는 설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왔어요.



그 이후에는 설정하는 창이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한컴오피스 2010 스타일로 되어있을겁니다. 그러면 건드리지 마시고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되었는데요.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소개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자격증이나 숙제로 잠깐만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최강입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한글 뿐만 아니라 한셀 (엑셀), 한쇼 (파워포인트), 한컴 사전도 마찬가지로 60일동안 체험판으로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한글만 필요해서 다른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휴지통으로 이동한 후 삭제했어요. 저 처럼 사용하지 않을 거면 휴지통으로 보내버리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 이후 실행을 시켜보시면 위와 같이 체험판 사용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나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데요.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매번 실행할 때 마다 창이 나와서 귀찮은 점이 있지만 무료로 받은거라 크게 상관은 없네요. 



그리고 나서 실행을 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글2010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큰 듯 합니다. 이제 원하시는 작업을 하시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시험을 볼 때 이용했는데 저처럼 시험 용도로 쓰시는 분들은 힘내셔서 합격하시고,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분들도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