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워드타워 스테이지3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번에 워드타워 스테이지2 공략을 썻는데 이번에는 3탄으로 준비 해봤어요. 역시 스테이지3 이라 그런지 스테이지2 보다는 난이도가 조금은 더 올라 간 거 같네요~ 이번 판도 친구들이랑 같이 풀었는데 몇개는 헷갈려서 힌트 쓰고 겨우 겨우 맞춘 것도 있네요 그럼 워드타워 스테이지3 공략 알아보도록 할게요 ! 아마도 후반에서 많이 막히셨을텐데 1레벨 부터 40레벨 까지 준비 했으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워드타워] - 워드타워 스테이지2 완벽 공략 (1~40)




스테이지3 클리어 한거 인증해요 ㅋㅋㅋ 

게임 끝날 때 마다 스크린샷을 찍고 싶었지만 귀찮아서 패스했어요~

그래도 답은 다 기억해두었기 때문에 다행!!



먼처 1레벨 ~ 10레벨 구간이에요 !

이 구간은 너무 쉬운 구간이죠 ㅎㅎ 3~2단어와 3~3 단어라서 쉽게 넘어 갈 수 있는 단계네요




역시 스테이지3이라 그런지 11레벨 부터 4글자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

그래도 어디서 한번 쯤은 들어보거나 익숙한 단어가 많이 나와서 이 구간은 다 깨셨을 거 같아요 !



다음은 21레벨 ~ 30레벨 구간인데요

여기서는 단어들이 많이 나와서 헷갈리는 게 많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모르는 단어나 헷갈리는 단어가 별로 없어서 쉽게 깰 수 는 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31레벨 ~ 40레벨은 헬 구간 ㅜㅜ

아마도 많은 분들이 여기서 헷갈리셔서 많이 들어오셨을 거 같아요


5~2글자 까지 있어서 단어 찾기가 매우 어렵더라고요

여기서 힌트를 많이 쓴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상으로 워드타워 스테이지3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글은 스테이지 4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