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워드타워 스테이지2 공략 알아보도록 할게요 ~ 워드타워 게임 잘 모르시는 분들 도 있을 텐데 글자를 이어서 단어를 만들어서 맞추는 게임이에요 ! 저는 친구가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따라서 다운 받았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ㅋㅋ 데이터도 필요 없어서 쉬는시간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같이 스테이지를 깨곤 하는데 혼자 하려면 조금 무리가 있어서 공략을 보고 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플레이 한 결과로 정리 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스테이지 2 인증해요 !!
지금 5인가 6인가 까지 왔는데 점점 어려워 지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친구들이랑 머리 맞대고 하니까 조금은 풀리더라고요 ~!
그럼 스테이지 2 완벽 공략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1~10 단계에요

이 부분은 다들 쉽게 통과 하셨겠죠 ?

하지만 조금은 어려운 단어가 있어서 못 찾으신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점점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

11~20 단계도 그래도 어느 정도 익숙한 단어가 나와서 여기도 쉽게 통과했어요!

여러분들도 쉽게 통과하셨죠?!



21~30 레벨이에요 

여기서는 5글자 4글자여서 헷갈리고 어렵더라고요

아마도 이 부분에서 헷갈려서 글 보러 오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



마지막으로 31~40 단계입니다

6글자 5글자 4글자 등 여러 어려운 단어가 섞여있어서 넘 어려워요 ㅜㅜ

여기서는 진짜 친구들이랑 머리를 굴리면서 찾았어요


아마도 혼자 하시는 분들은 이 구간에서 어려우셨을 거에요

공략 보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


이상 워드타워 스테이지2 공략 알아보았는데요

진짜 혼자서 푸는건 머리아프고 힘들더라고요 주변에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풀어보시면 더 재밌으니 같이 즐겨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