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10. 23. 16:45

롤 휴면계정 푸는법 복구해보자!


안녕하세요 :D 오늘은 롤 휴면계정 푸는법과 복구 알아볼게요!

요즘에 롤도 30일동안 접속하지 않으면 휴면계정으로 전환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xxx하시다가 오신분들이나 오랜만에 롤 하려는 분들이

휴면계정 푸는법을 알아야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



롤 휴면계정 푸는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그 이후 위 사진처럼 계정 활성화 버튼을 클릭해줍시다

바로가기 링크 << 남겨드릴게요~



그 이후 위의 사진처럼 아이핀 인증 , 휴대전화 인증이 나타나는데요

자신이 회원가입 한 경로를 선택합니다


저는 휴대전화로 가입을 했기 때문에 휴대전화를 선택해주었어요!



저는 휴면을 이미 푼 상태이기 때문에 '정상' 이라고 떠있지만 휴면상태이신 분들은 휴면이라고 뜨셧을거에요.

그럼 계정복구 버튼을 눌러주시면 간편하게 계정이 복구됩니다 !


오랜만에 롤을 해보려고 하는데 롤은 휴면계정으로 되어있고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보았어요!

롤 휴면계정 푸는법 복구해보자 포스팅 읽고 해결하셨으면 , 재밌는 롤 플레이 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