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국민가수가 요즘 핫 한 프로그램 중 하나죠. 저도 조금 늦게 접해서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을 즐기셨던 분들은 특히 더 재미있어 하실 것 같은데요. 이번엔 K-POP 장르로 나왔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고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는 TV조선에서 가능해요. 왜냐하면 TV조선에서 방영을 하기 때문이죠.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방영한 곳과 같아요. 미스트롯을 운전면허 시험장 대기실에서 틀어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 벌써 2022년이 다가오고 있네요.

TV조선 다시보기 VOD

내일은 국민가수 2회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TV조선인데요. 이 TV조선 사이트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접속을 하시고 VOD란에 들어가셔서 인기 VOD로 들어가시면 내일은 국민가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클릭하시면 VOD를 시청할 수 있어요.

화질 선택

TV조선에서 시청을 할 땐 VOD를 결제해서 봐야해요. 초고화질과 고화질은 1500캐시, 일반화질은 1000캐시에 볼 수 있습니다. 1500캐시는 1500원으로 보시면 돼요. 하지만 매 편마다 구매해서 보려면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vod를 구매하면 원하는 때에 계속 볼 수 있으니까 장점은 있죠.

TV조선 온에어

다음은 TV조선의 무료 서비스인 온에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온에어란 실시간으로 방송중인 TV조선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핸드폰으로도 당연히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 TV를 볼 수 없는 상황일때는 특히나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에어로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온에어에 대한 설명은 위에서 간단하게 해드렸고요. 편성표는 채널 조선TV에서 방영표, 즉 일정이 나오게 되는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이 있는 시간에 온에어로 접속하셔서 무료로 시청을 하시면 결제하는 것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제가 글 올린 기준의 날짜로 한 번 보겠습니다. 오늘은 19시 40분에 내일은 국민가수 1회가 재방송이 된다고 해요. 이 시간에 알람을 맞추고 본방사수를 진행하면 되겠죠? 저도 1회를 TV를 중간부분 부터 봐서 초반 부분을 좀 놓쳤거든요. 그래서 온에어로 다시보기 해야겠어요.

쿠팡 플레이 이용하기

요즘 OTT 서비스들이 핫하죠. 특히 오징어 게임때문에 넷플릭스를 많이들 아실텐데요. 흔히 알려진 넷플, 왓챠, 웨이브 ,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는데 쿠팡에서도 이 OTT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내일은 국민가수를 볼 수 있는데요. 쿠팡 와우 회원이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하시면 1석 2조의 혜택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아까 TV조선 VOD는 한편에 천원에서 천오백원 정도의 금액이였는데, 쿠팡와우는 월 2900원만 결제하면 한달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죠. 게다가 쿠팡 무료배송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쿠팡에서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로켓배송으로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강추합니다. 이외에도 미나리, 해리포터 등 다양한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저도 이번에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처음 결제해서 보는데 아주 싸고 저렴한 가격에 만족합니다. 콘텐츠는 아직 다른 곳에 비해서 부족하긴 하지만 가끔씩 재미있는 것들도 보여서 여유시간을 이용해서 못봤던 영화들이나 예능 , 드라마들도 주말에 몰아서 시청해야겠어요.

업데이트도 금방금방 되기 때문에 시청하기 너무 편합니다. 생방송을 놓쳐도 바로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으니 좋아요.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지루했던 출퇴근 시간에도 볼 수 있으니 아주 좋죠. 특히 개인 자동차가 없고 가시는 거리가 장거리 일 수록 쿠팡플레이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꼭 해지를 하셔야 돈이 달마다 안빠져 나가니까 그만 보고싶으면 해지를 꼭 하셔야 합니다. 이점은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