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1. 9. 19. 16:37

신한생명 무료사주

신한생명 무료사주 들어보셨나요? 무료로 사주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료로 결제하는 것 없이 생년월일과 태어난시만 입력하면 바로 나오고 게다가 저는 정확도도 잘 맞아 떨어져서 신기했어요. 이번달, 다음달 확인 가능하니 같이 저랑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생명 사주

 

월간종합운세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월간 종합운세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7가지의 결과들이 한 번에 나오기 때문에 보기도 편하고 자신이 원하는 사주를 볼 수 있어서 효율적입니다. 월 뿐만 아니라 년 단위로도 볼 수 있고 글 작성 기준으로 9월인데 10월 운세도 볼 수 있고 9월도 볼 수 있습니다.
.

생활운세 보기

생활운세

신한생명 무료사주에서는 다양한 것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타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의 타로로 타로 카드를 뽑아서 운세를 볼 수있고, 오늘의 종합운세, 주간운세 , 프리미엄 로또 운세또한 확인 가능합니다. 이 모든게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니 말이 안되죠.

애정 궁합 운세/사주

애정궁합 운세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애정궁합 운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의 운명의 배우자는 어떨까?인 운명의 배우자도 있고. 나와 그 사람은 궁합이 잘 맞을까? 프리미엄 궁합. 내 사랑 반쪽찾기도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랑도 같이 즐기면서 하면 재미가 더욱 더 두배로 늘어나더라고요.

신한 사주 보는법

무료서비스

본격적으로 사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주를 보려면 자신의 생일을 입력해야겠죠. 돈이 빠져나간다거나, 핸드폰 번호로 광고 문자가 날라오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애초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란은 없고, 생년월일도 저장이 되지 않고 이름또한 안쳐도 됩니다.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생일 정보 입력하기

양력인지 음력인지 체크를 해주셔야하고, 그 다음엔 출생년, 출생월, 출생일 (자신의 생일)을 입력해주시고 어느 달의 운세를 볼건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9월이 아직 가지 않았기 때문에 남은 9월의 운세는 어떤지 확인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나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월간 종합운세

 

나의 사주정보

정말로 사주보는 것 처럼 그대로 나오게 됩니다. 태어난 년 월 일 시가 나오게 되고 어떤 기운이 쎈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집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것들 중에서 제일 퀄리티가 좋은게 신한생명 무료사주라고 생각이 듭니다.

9월 운세

9월 운세 종합

9월의 운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재물운, 길일 , 애정운을 제일 확인해보고 싶어서 확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어짜피 무료기 때문에 보시고 나서 지인도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9월의 총운세

9월 총론

9월의 총론입니다. 총론만 봐도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저는 결과를 같이 읽어보자면 자존심을 조금만 죽이면 해 되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이 문장을 잊지말고 메모장에 기억해둬야겠습니다. 스스로의 문제를 많이 생각하게 되는 달이라고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같이 공유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