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틸 /운세

이달의 별자리운세

김케케 2021. 7. 29. 18:48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자리운세 무료로 보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요즘 운세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달을 시작하기 전에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확인해보면 재미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같이 확인해보면서 좋은 운세가 들어와 실제로 이루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운세들이 있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건 별자리운세인데요. 태어난 날에 맞춰 별자리가 나눠지는데, 여기서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뽐뿌무료운세입니다. 가격 결제 할 필요 없이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시, 양력인지 음력인지, 평달과 윤달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집에서 누구든지 별자리운세를 바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

그럼 본인이 입력한 정보에 맞게 별자리운세가 나오게 됩니다.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한눈에 보기 쉽고 수호성도 나오더라고요. 저도 확인해보고, 친구들에게도 해주니까 좋아하더라고요. 가족분들껏도 해보고 같이 공유해보면 좋을 듯 해요.

그리고 사랑과 궁합도 나오게 됩니다.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그리고 자신과 비교해가면서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는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서 신기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잘 나온것 같은지 같이 생각해보고 공유해봐요.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모른다면 간단하게 자신의 별자리만 클릭해서 확인도 해볼 수 있습니다. 친구나 지인, 짝사랑 하는 사람의 생일만 알면 별자리도 볼 수 있겠죠. 그리고 똑같은게 아니라 매일 다른 운세가 나오기 때문에 더 믿을만 한 것 같아요.

각각의 별자리들 마다 해석이 나오게 됩니다. 별자리만 가지고 해석하는거라 완전 정확하지는 않지만, 무료로 볼 수 있고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소를 기억해놨다가 지인에게 소개를 해줘도 되고, 별자리 운세 한번 같이 보자면서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간단하게 결과를 캡쳐해서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보내면서 결과에 대해 얘기를 하면서 보내는 것도 좋죠.

저도 요즘 운세를 친구랑 같이 보면서 지내고 있는데 어 이거 맞는거같아, 너 얘긴데? 이러면서 공감하고 웃고 그러는데 더 재밌더라고요. 물론 혼자보는것도 좋지만 다른사람의 입장에서 볼때의 나는 어떤지 같이 토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다양한 운세들이 있어서 별자리를 봤다면 오늘의 운세도 한 번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까 입력했던 생년월일과 정보가 그대로 입력되있기 때문에 결과보기만 바로 누르면 나와요. 별자리 운세만 보면 조금 아쉬울 수 도 있으니 오늘의 운세도 같이 한번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