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 메이플스토리에 빠져있는 1인입니다. 근데 우르스나 플래그를 할 때는 사람들이 많아 렉이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이스터빌에 경뿌를 받으러 가도 경험합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하나 장만했는데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요즘에는 30만원 정도만 되도 메이플 정도는 잘 돌아갑니다. 저는 롤 메이플 용도로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 처럼 렉 걸리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실텐데 스트레스가 점점 쌓이니까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 새로운 링크

    메이플 마켓 ( 메이플 모바일로 경매장 보는 사이트)가 이번에 2022년 2월 11일 기준으로 재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많은 분들이 메이플 마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글을 작성했던 2020년과는 다르게 디자인이 많이 변했고 더 편하고 보기 좋더라고요.

    지체하지 않고 링크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메이플스토리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메이플마켓 바로가기

    반응형

     메이플 마켓 사용방법

     

    메이플마켓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속한 서버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서버를 누르시고, 아래로 스크롤을 하면 여러 아이템들이 나오고 업데이트 시간대가 나옵니다.

    글 작성한 기준으로 2023년 3월 4일 ,23시 53분에 현재 경매장의 아이템들을 보여줍니다.

    루나 서버 기준으로 54000개의 아이템을 보여주고 있네요.

    메이플 마켓 너무 편해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아이템이 있으면 바로 접속해서 구매하고 있네요.

     

     

    PC 컴퓨터 메이플스토리에서 검색하는 것 처럼, 필터도 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완전 메이플스토리를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엄청난 메이플 유저라면 모두 다 필요한 사이트죠.

    저는 앱솔 아이템이 필요해서 검색해봤는데, 가격과 옵션 또한 볼 수 있더라고요.

    정말 만드신 분 대단하시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도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오류가 생기셨거나,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 경우

    메이플 마켓 운영하시는 분께서 업데이트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제가 2020년때에 메이플 마켓을 사용해보았는데, 그때보다 훨씬 디자인도 좋아지고 깔끔해졌네요.

    물론 그때도 엄청 도움이 많이 되었고 잘 사용하였습니다.

    아래는 2020년에 작성한 글이고, 디자인이 어땠는지 궁금하시다면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모두 즐 메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글은 2020년에 작성된 글입니다.

     

     

     

    메이플 스토리에서는 경매장 시스템이 존재하는데요. 메이플은 PC게임이다 보니 PC에 접속을 해서 경매장을 봐야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번에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메이플 경매장 시세를 핸드폰, 컴퓨터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경매장 사이트는 아래에 링크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여러 아이템들이 눈에 띄는데요. 모든 아이템이 다 있는 건 아니고, 어느정도 인기가 있고 수요가 많은 아이템들이 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이템 검색 기능도 있어서 원하는 아이템 쉽게 찾아볼 수 있고요. 특히 로얄, 앱솔랩스, 아케인, 주문서 위주로 아이템들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신기했던 점은 시세만 확인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잠재옵션, 가위 사용 가능 횟수,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 스타포스 수치 등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참 신기하더라고요. 이제는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아도 시세를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템 수만 더 늘어나면 더 대박일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으로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제가 성능 테스트를 하기 위해 하늘하늘 보송이를 검색해보았는데요. 2억 9천만원, 남은시간을 확인해보시고 아래에 메이플 마켓에서 확인한 가격을 비교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똑같은 결과가 나왔고요. 무려 남은 시간도 정확하게 나왔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확인할 수 있다니 참 신기하고 놀랍네요.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일어나서 컴퓨터 키고 로그인 하고 비밀번호 치는 과정이 귀찮았는데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엔 빠르게 팔리고 빠르게 올라오는 수상한 큐브로 진행해보았는데요.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수상한 큐브의 같은 경우는 일요일이 되면 시세가 많이 오르는 아이템 중 하나죠. 특히 이런 아이템들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위에서 검색한 경매장과는 시세가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둘다 동시에 검색했지만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런 부분은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수상한 큐브 대략적인 시세 확인정도만 하시고 주문의 흔적 ,수상한 큐브 같이 빠르게 팔리고 올라오는 아이템들은 대략적인 시세 확인 하시고 조금 팔리는 틈이 느린 로얄, 앱솔랩스 같은 장비류 확인하기에는 좋아보입니다. 이상으로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 소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