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4.1 apk 다운로드 링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집에서 재미있는 것을 찾아보고 있다가 오랜만에 마인크래프트 1.14.1을 해보려고 했는데 재미있더라고요. 마크는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재밌는데요. 집도 지을 수 있고 지옥도 갈 수 있고 컨텐츠가 참 많죠.



마인크래프트는 처음 실행하면 나무와 잔디가 반겨주는데요. 이때는 자원이 없지만 점점 모아가서 다이아 세트도 맞추고, 집까지 맞춰가서 엔더드래곤을 잡는 게임인데요. 물론 혼자서 하는것도 재미있지만 친구들과 즐기는 것이 두배로 더 재밌습니다.



처음에는 야생으로 엔더드래곤을 잡아보고, 나중에는 마을을 만들어보거나, 왕국 같은 것을 서바이벌에서 재료를 구해서 만들어보고 농사도 해보고 다양한 컨텐츠들이 많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지어도 되지만 서바이벌에서 구해서 짓는게 더 짓고나서 보면 재미있더라고요.



 저는 예전부터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해서 아직까지도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예전에 구매했던게 아직도 그대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계속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치킨 한마리 사먹을 돈으로 구매를 하면 평생 이용할 수 있으니 구매를 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운로드 방법이 여러개 있지만 매번 인터넷에서 설치를 해야하면 복잡하고 업데이트 되고 나서 바로 업데이트도 못하고 또 찾아야 하지만 구글플레이스토에서 받게 되면 와이파이나 데이터 연걸되어있으면 자동 업데이트도 되고 맵도 저장이 자동으로 되니 편하고 좋아요



요즘에는 구글기프트카드가 편의점에서도 팔고 문화상품권으로도 결제가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석에 용돈을 받았거나 용돈을 모아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운로드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을 한 뒤 마인크래프트를 검색하고 맨 위에 있는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못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링크도 남겨놓았어요.

마인크래프트 1.14.1 apk 다운로드


만약 아직 용돈이 부족하다면 체험판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일반 마인크래프트와 똑같습니다. 하지만 시간제한이 있고 크리에이티브 모드도 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도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모으고 있으시다면 이 방법 추천드려요. 마찬가지로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