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듀스X101 후원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제 곧 프로듀스X 101이 방송되는데요. 어떤 연습생들이 나올지, 그룹명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하지만 프로듀스에서 데뷔하는 그룹들은 활동일이 정해져있는데요. 활동일이 지난 후에는 해체가 되는데 저는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덕질하시는 분들은 하루라도 더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실거에요. 자신이 후원하시고 싶은 연습생이 있으면 후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루에 한 번씩 투표가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하루 잊지말고 접속하세요! 위의 사진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광고나 이상한 사이트 아니니 사진눌러주세요.



연습생 소개와 연습생 매칭이 있는데요. 연습생 소개는 바로 후원할 연습생이 있으면 눌러주시고, 아직 연습생을 고르지 못했다면 연습생 매칭을 누르면 자신과 잘 맞는 연습생이 나올거에요.



저는 바로 연습생 소개 버튼을 눌러서, 후원할 연습생을 고르도록 할게요. 프로듀스x101 후원하는법은 돈이 들지 않고, 무료로 가능하니 많이 투표 부탁드릴게요.



저는 스카이캐슬에 나온 이유진 연습생 후원하려고 해요. 소속, 혈액형 , 취미, 사진등 여러가지 정보가 있는데요. 저희가 할 건 후원이니 연습생 후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후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후원이 완료됩니다. 후원을 하려면 페이스북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밑에는 로그인에 대한 설명이니 로그인을 하신 분들은 여기까지, 로그인을 안하신 분들은 아래까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안하신 분들은 이런 창이 뜰텐데요. continue with Facebook 을 눌러서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해주시면 돼요. 페이스북에 글을 게시한다거나 , 좋아요를 누른다거나 하지 않으니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 생각인데 이런식의 로그인이면 페이스북 계정 여러개 만들어도 될 것 같은..



그리고 나서 이름과 국가,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거는 한번 입력하시면 다음 투표할때 입력 안해도 되니, 미리 입력해둡시다. 이벤트 참여할때 필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입력했어요.


마지막으로 다시 후원하고 싶은 연습생으로 돌아와서 후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뜰거에요. 그럼 후원이 완료 된겁니다. 하루에 한번 가능하니 많이 부탁드려요. 그리고 틱톡에서도 한번 더 투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거는 제가 다음 포스팅에서 적어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