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이미지검색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대부분 구글 이미지검색을 이용하는 이유가 사진 도용을 했는지 찾아보거나, 화질을 더 좋은 사진을 찾기 위해 이용하더라고요. 저는 대부분 연예인 사진을 찾을 때 쓰는데요. 검색을 하게 되면 여러 사진이 나와서 화질이 제일 좋은 사진으로 저장할 때 써요. 여러분들은 어떤 경우에 주로 사용하시나요?



먼저 구글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 이후 오른쪽 상단에 이미지라는 글씨가 있을텐데요.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사이트는 위의 사진 클릭하며 이동하도록 해놨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해서 구글로 넘어가시거나, 따로 구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구글이 바뀌어져 있을거에요. google에 이미지 라는 글씨가 추가되었고, 카메라 모양도 생겼어요. 우리가 하고싶은 것은 이미지 검색이니 카메라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이미지 URL 붙여넣기 , 이미지 업로드가 나오는데요. 이미지 URL은 사진을 오른쪽 마우스로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해서 찾는 방법이고, 이미지 업로드는 파일을 선택해서 업로드 해서 찾는 방법이에요. 저는 이미지 업로드 방법으로 해보도록 할게요.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해주시고, 파일 선택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고 싶은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클릭하고 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ITZY의 단체사진을 올려봤는데요. 화질 좋은 이미지를 찾기 위해서 검색해봤어요.



그럼 위와 같이 유사한 이미지와 , 관련된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법 아주 간단하죠? 그리고 검색창에 jyp 있지는 제가 검색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구글에서 키워드를 선정해서 검색해주네요.



그리고 사진이 어떤 사이트에서 쓰였는지도 나오네요. 제가 검색한 있지의 사진은 대부분 기사에서 많이 쓰였네요. 그리고 000 x 000 으로 나와있는 것은 사진의 크기에요. 고화질을 찾고싶으시다면 사진의 크기가 큰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고화질 사진을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상으로 구글 이미지 검색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꼭 원하시는 이미지 사진 찾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