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틸

위메프 에어팟 성공 후기 팁

김케케 2018. 11. 5. 22:48


안녕하세요. 요즘 에어팟이 인기가 많은데 , 위메프에서 에어팟을 111,111원에 팔고 있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수량은 500개가 준비가 되어있고 , 저번에도 이벤트를 진행 했었는데 이번에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해서 광탈을 많이 하셨을텐데요 제가 직접 성공한 팁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위메프 에어팟 성공 팁


일단 에어팟을 구매 하려면 구매 수단이 필요하겠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포인트결제 > 간편결제 > 신용카드 순으로 빠른 거 같더라고요.

포인트는 위메프에 검색을 하면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하시는게 좋은 거 같아요!

어짜피 5% 추가포인트도 증정을 해주기 때문에 손해는 아닌 거 같아요




포인트로 결제 하는 법은 중간에 포인트 사용 이라고 있는데 모두 사용 버튼을 눌러주시고 인증번호를 받으셔야해요.

인증번호는 10초정도 걸리니까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빠르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는 복사 붙여넣기가 불가능 하니까 참고하세요!


카테고리 탭을 이용하자



위메프 앱에 접속을 하시면 왼쪽 상단에 三자 모양이 있을 거에요. 눌러주시면 카테고리가 나올텐데요, 여기서 음향기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 창을 통해서 들어가는데 그렇게 들어가면 많은 사람이 접속해서 느려지기도 하고 가끔씩 오류가 나서 저는 이렇게 들어갔어요. 100% 믿지는 말아주시고 참고하시는 것 도 좋으실거에요



그리고 밑으로 내리시다보면 인기순으로 설정이 되어있을텐데요, 이거를 최신순으로 바꿔주시고

11시 정각에 새로고침을 하게 되면 맨 위에 에어팟 111,111원 짜리가 나올거에요.

그거를 빠르게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 방법을 사용하니까 렉도 안걸리고 빠르게 살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개인정보는 미리 입력하자



당연히 개인 정보는 미리 쳐두는게 좋겠죠? 주소 입력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위메프 앱에 접속을 해주신 후 마이페이지 (사람모양 ) 을 클릭해주시고 정보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위메프에서 진행중인 에어팟이 해외 직구이기 때문에 개인통관고유번호가 필요하실거에요.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인터넷에서 발급을 할 수 있으며 발급을 받으신 후에 저 빨간 네모칸에 입력을 해두시면 결제할 때 자동으로 입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결제만 하시면 되요.



이상으로 위메프 에어팟 성공 후기 팁 알아보았는데요.

부족한 설명이지만 많은 분들이 사가셨으면 좋겠네요 !


저는 워낙에 티켓팅이나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1010데이 , 99데이 같은 거를 많이 해봐서 그런지 손에 익숙해져서 쉽게 구매한거 같아요. 다른 물건으로 구매는 하지 마시고 연습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