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방송/유튜브 / / 2018. 4. 6. 21:56

브베 짤 모음 (움짤 , 댄스, 위아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베님의 짤 (사진)을 가져왔어요. 요즘에 페이스북이나 , 각종 sns에서 브베님의 동영상이 많이 떠돌아 다니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움짤이나 , 사진등을 정리 해보았어요.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같이 보내주면 좋을 거 같아요. 먼저 사진을 올리고 , 다음으로 움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는 브베님의 블로그와, 페이스북 , 인터넷을 통해 구했습니다. 사진 저장은 컴퓨터 기준으로 오른쪽마우스 - 이미지저장 , 모바일은 꾹 눌러서 이미지 저장 하시면 됩니다.



먼저 손을 들고 있는 브베님의 사진이에용~~ 잘못을 했을 때 브베님의 손을 들고 있는 사진을 보내주면 화가 풀릴 거 같네요.


다음은 화가 난 브베님의 모습이에요. 아마도 시청자 분들이 나쁜 말을 하셔서 그런거 같아요. 친구들에게 화가 났을 때 보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음은 띠용? 하고 있는 브베님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위아래를 추고 계시는 브베님입니다. 표정변화에 주목을 해주세요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브베님의 모습입니다. 브베님은 원래도 피아노를 잘 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움짤입니다. 너무 기여워요



다음은 화난 브베님의 모습입니다 냥냥펀치를 하시고 계시네요


다음은 춤을 추고 있는 브베님입니다


스카프를 정리하는 브베님입니다.


이상으로 브베 짤 알아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시는 사진이 있으시다면 저장을 해가셔도 좋아요.

출처는 브베님의 티스토리 블로그 < 에서 퍼왔습니다. 사진에 문제가 있다면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