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도서 / / 2018. 3. 28. 21:33

워너원 부메랑 앨범 개봉기~


안녕하세요.

워너원이 저번 주 3월 19일에 부메랑으로 컴백을 했어요.

사전 예약으로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용돈이 다 떨어져서 화요일날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나이트 버전 1개와 , 데이 버전 1개로 총 32,6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세트로 사니 포스터도 같이 주더라고요.



먼저 데이버전의 구성품인데요, 지성군의 미러와 포토카드, 지훈군과 단체사진의 따조와 , 골든티켓이 들어있었어요. 저 따조를 이어서 구? 같은거를 만든다고 하는데 12개를 모으려면 고생좀 해야겠네요. 그래도 구성품은 많은 편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이쁜 포토집?도 있더라고요. 데이버전과 나이트버전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둘다 구매를 했어요~

뒤로 넘기다 보면 개인맴버를 찍은 사진과, 2명 이상 모여서 찍은 사진이 있더라고요.

하나하나 보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타이틀 곡과 수록곡의 가사가 포함된 가사지도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가사를 몰라서 따라 부르지 못했을 때도 있는데 참고하기에 좋은거 같아요.



맨 밑에는 CD가 들어있더라고요. 저희 집 컴퓨터에는 CD플레이어가 없어서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거같아요ㅜㅜ 

요즘 노래는 멜론으로 많이 들어서 cd로 들은지는 오래된거같네요.

나중에 자동차를 탈 시간이 있으면 넣어서 들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너무 흰색이라 때 탈거 같아서 조심해야겠네요.




다음은 나이트 버전인데요. 지훈군의 미러와, 진영군과 단체사진 따조, 다니엘군 포토카드와 골든티켓이 포함되서 왔어요. 포토카드와 미러, 따조는 랜덤이기 때문에 교환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도 교환을 하고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있네요.



다음은 나이트 버전의 포토집이에요. 데이버전과 다른 느낌의 포토집인거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귀여운건 데이버전? 섹시한건 나이트버전 인거같아요!


다음은 가사지인데요. 가사지는 데이버전과 나이트버전에 들어있는거랑 똑같아요.



마지막으로 앨범이에요. 저는 데이버전보다 나이트버전이 블랙이라서 더 눈이 가더라고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CD로도 들어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워너원 부메랑 앨범 개봉기 알아보았는데요~ 

리뷰는 처음이라 부족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뵈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