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플레이시간 알아보려고 해요. 롤은 200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하고 , 현재 PC게임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에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요, 저는 시즌3때 시작을 해서 현재까지도 즐기고 있는데 , 갑자기 롤을 얼마나 했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 그래서 제가 준비를 해왔는데요, 그냥 닉네임만 적으시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재미삼아 해보시고 친구의 닉네임도 적어서 확인해보시면 더 재미있을거에요. 그럼 롤 플레이시간 알아보는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하는법은 간단해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용시간 확인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는데, 하얀색 칸에 닉네임을 적어주시고 , 나라는 KR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초록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신이 롤을 얼마나 했는지 나오시게 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 롤을 플레이 하시고 계신 분들도 나라만 맞추고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거 같아요 !



저의 롤 플레이 시간입니다 . 저는 2,865시간을 했고 날로 따지면 119일을 했네요. 이 시간이였으면 473권의 책을 , 1,637개의 영화를 11,462킬로미터를 걸었다고 합니다! 조금은 현자타임이 오는 것 같네요 ㅜㅜ 여러분들은 며칠과 몇 시간의 롤을 플레이 하셨나요? 이렇게 보니까 정말 많은 시간을 롤에 투자한거 같네요 ㅜㅜ 이젠 조금 줄여야겠습니다.. (반성중).. 롤때문에 블로그 포스팅도 미루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부턴 그러지 말아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이 사이트를 들어가보니까 이런 기능도 있더라고요. 아마도 제일 많은 시간을 플레이 하신 분들의 닉네임인거 같아요. 1등은 북미 플레이어 분이시고, 564일의 롤을 플레이 하셨다고 합니다. 5등에는 우리나라분도 계시네요 !! 한편으로는 대단하시네요. 위에서 못보신 분들도 계시니까 다시한번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창에 wol.gg를 검색하시면 나오고요. www는 안붙이셔도 되요. 그럼 즐거운 롤 플레이 하시고 , 조금이나마 플레이시간 줄이도록 합시다 ^-^//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