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패션

엔비디아 힙색 당첨 후기

김케케 2017. 12. 10. 20: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엔비디아 힙색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엔디비아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는데요

원래는 와펜을 주신다고 했는데 수량이 다 떨어져서 힙색으로 받았어요 !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깔도 마음에 드네요 ^-^

앞에 엔디비아 로고도 박혀있네요



요거는 뒷면이에요

색깔이 넘 심플해서 마음에 딱 들었어요

사이즈도 크지도 않고 적당하니 좋네요^^



그리고 끈인데요

누구나 쉽게 자신의 허리사이즈에 맞게 잘 조정할 수 있더라고요





내부 사진이에요

미니 포켓 두개도 있어서 수납 공간이 넓더라고요 ^^

핸드폰 , 보조배터리 , 지갑 , 이어폰 등 주머니에 많이 넣고 다니는데

무겁고 찾기도 힘들고 주머니 공간도 없었는데 이 힙색에 넣고 다니니까 무지 편하더라고요~



지갑 , 핸드크림 , 빛 , 립밤 , 과자 등을 넣어보았는데요

그래도 아직 수납공간이 남아있더라고요 ~

생각보다 넓어서 당황했네요 ^^


이상으로 엔디비아 힙색 리뷰 남겨보았는데요

이벤트 당첨되서 받았는데 지금도 신나고 밖에 외출할 때 많이 매고 다닐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