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6. 13. 21:09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 1위 시메트라??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 1위 시메트라??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요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승률 순서대로 정리해보았는데요

의외로 시메트라가 승률 1등이에요!!


아마도 쓰는사람이 적고 고수분들이 많이 사용해서 승률 1위가 된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 이후로 토르비온 루시우 디바가 뒤를 잇고있네요

역시 탱커와 힐러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는거 같네요~



승률 최하의 챔피언은 의외로 파라네요!


그 위 챔피언들은 메르시, 한조 등이 잇고있네요

아마도 잘하시는분들도 많지만 조금 실력이 부족하신분이 승률을 깍아먹는것이 아닐까 ㅎㅎ..

생각해봅니다


이상 오버워치 캐릭터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순위도 중요하긴 하지만 자신과 잘 맞는 챔피언을 찾아서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즐거운 고~~급 워치 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