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7. 10. 5. 22:32

오리아나 카운터 3가지


안녕하세요. 제가 추석에 시골 집에 내려가서 최근에 글을 못썻는데 이제부터 다시 제대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오리아나 카운터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오리아나는 미드 챔피언으로 자주 나오는 챔피언 중 한명이에요. 구체를 이용해서 딜을 넣는 챔프인데요, 상대법을 잘 모르게 되면 R - Q - W 에 원콤을 당하 실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플레이 하셔야 해요 하지만 카운터만 잘 알고 계시면 어느정도는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챔피언 픽 하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첫 번째는 제라스에요

제라스는 먼 거리에서 짤짤이를 넣기 때문에 오리아나의 Q - W 연계 각을 잘 주지 않으면 쉽게 이기 실 수 있고요 오리아나의 궁각만 안주시고 멀리서 포킹만 해주시면 라인전에서는 무난히 갈 수 있어요

게다가 라인 킬 확률이 제라스가 13.52% 높은 수취를 보여주네요


두 번째는 제이스에요

제이스는 강력한 AD 데미지로 오리아나를 쉽게 이길 수 있어요 Q - E 콤보로 데미지를 어느 정도 넣으신 후 제이스의 콤보를 넣게 되면 오리아나가 꼼짝 못하고 죽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오리아나가 탈진을 들었으면 역관광을 당하실 수 도 있기 때문에 탈진에 대한 생각도 잘 해두셔야해요

그리고 라인 킬 확률이 제이스가 27%나 높은 수취를 보여주네요



세 번째는 제드에요

오리아나는 도주기가 없는 챔피언이라서 제드가 궁극기와 함께 들어오게 되면 오리아나의 킬을 손 쉽게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오리아나가 탈진을 들었을 때에는 역관광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잘 생각하시고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존야도 생각해주셔야해요)


마찬가지로 라인 킬 확률은 21%로 높은 수취를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외로 하면 안될 픽인데요

탈리야 트페 애니 같이 Q - W 각을 쉽게 줄 수 있는 챔피언들은 삼가하시는게 좋아요

오리아나가 Q - W - 평을 치게 되면 데미지가 상당하기 때문에 파밍을 포기해야 할 수 도 있는 상황이 와요

어쩔 수 없이 적이 오리아나를 골랐으면 닷지를 하던가 선템으로 밴시의 장막을 가주시는것도 좋아요


이상 오리아나 카운터 알아보았는데요

픽을 잘 골라서 라인전에서 쉽게 가도록 합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