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6. 12. 23:31

오버워치 전적검색 오버로그넷 [overloge.net]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로그넷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요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로그넷이에요


오버워치 하시다보면 자신이 얼마나 했나 잘했나 이런걸 보고싶으실텐데

오버워치 전적검색사이트에서 확인 해 보실 수 있어요


오버워치 로그넷 바로가기


오버워치로그 메인 화면이에요

인기영웅와 영웅 , 순위표 즐겨찾기 동영상등 좋은 정보가 있네요

전적검색하는법은 가운데 입력창에 자신의 이름이나 배틀태크를 입력하시면 나옵니다!





저는 피시방가서 한두판 해봤는데 랭킹은 물론

 플레이시간과 kda 킬수 승률등 여러가지 정보가 나오네요!



그리고 자신의 닉네임을 클릭하고 들어오시면

플레이시간 폭주 점수 k/d 임무기여 승률 등 여러가지 정보가나오네요

저는 디바캐릭터를 많이했고 로드호그캐릭터도 했네요 ㅎㅎ


자신의 전적이 궁금하시다면 오버워치넷에다 검색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