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7. 7. 2. 22:11

2인용 불물게임하기






2인용 물불 게임하기 방향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 (빨간색 캐릭터) → 오른쪽이동 ,  ↑ 점프하기 ,  왼쪽이동←
물 W 점프하기 ,  A 왼쪽이동,  D 오른쪽이동


별점 4점 / 5점

맵도 다양하고, 머리를 쓰는 형식이라 더욱 더 재밌고 , 친구와 같이 문제를 풀 수 있으니 재밌어요

제가 친구와 자주 즐기는 게임 중 하나고, 친구들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는 게임이에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별점은 몇점이십니까?



  


안녕하세요 . 오늘은 2인용 불물게임하기 소개해드릴려고 왔어요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이여서 재미있구요, 친구와 같이하면 짱이에요 

누구나 쉽게 두명의 플레이어만 있으면 간단하게 게임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제가 해본 2인용 게임중에서는 가장 재미가 있었던 게임 중 하나인거 같네요



  


2인용불물게임하기 할때 주의점 알려드릴게요 ,

파란색 물은 물 캐릭터만 , 빨간색 물은 불 캐릭터만 들어갈 수 있고 초록색 물은 둘다 들어가면 안되요.

이점 주의하시고 게임 플레이 하시면 수월하게 게임 진행 가능합니다 죽으시면 다시하기 버튼 있으니 천천히 다시하기 버튼 누르시고 다시 도전해보시면 되요 ! 꼭 힘내서 마지막 단계까지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랭크는 A , B , C , D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석을 많이 먹고 , 게임을 빠른 시간 안에 깨시면 A등급이 나와요

게임 플레이에 상관은 없지만 A가 나오면 기분은 좋겠죠? B나 C나와도 상관은 없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 하실 수 있어요

후반으로 갈 수록 문제가 더욱 더 어려워 지니 머리를 부딪혀가면서 문제를 푸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2인용 물불게임하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월 2일인데 7월의 시작 잘 하시고 곧 방학이네요, 너무 기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