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6. 5. 00:55

롤 보유상자 사용법

롤 보유상자 사용법 / 쓰는법





안녕하세요 :D

이번 마법공학상자 패치로 인해

무료로 스킨도 얻을 수 있고 챔피언, 와드 스킨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시스템이 나온거 같아요!



그런데 내 정보에서 보유상자 4개가 있는데 이건 어떻게 받는걸까?..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저도 처음에 그랬고요 ㅎㅎ..


그런데 하다보니 롤 보유상자 사용법을 알아냈습니다


 


 자신이나 자신의 파티원들 중에서

S , S - . S+ 등급을 획득했을때 게임 플레이가 끝난 후

마법공학 상자가 지급되요!




바로 이렇게요 ㅎㅎ

파티원과 같이 게임 플레이 하시면 상자

금방금방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상자 획득 갯수는 4개이며

일주일마다 4개가 충전되는거같아요 !!

너무 많이 받으면 스킨이 공짜로 만히 뿌려져서 그런거같아요 (ㅎㅎ..)


이상 롤 보유상자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속이 뻥 뚤리시나요?ㅋㅋ 저도 이거 어떻게 써야하는지 답답했는데!!

여러분들도 제 글을 보고 속이 뻥 뚤리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