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7. 6. 17. 12:34

롤 일일임무 보상 및 빠른대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일일임무 보상 및 빠른대전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제 패치 이후로 임무가 나오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더 롤을 재밌게 할 수 있고

무료로 아이콘같은 것을 얻을 수 있으니까 좋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한번 알아보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일임무는 하루에 2번?3번 정도 나오구요

퀘스트를 깨게되면 토큰을 주게되고 , 그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일일임무에서 받은 토큰으로 감정 포현 , 아이콘 등을 만들 수 있어요 !




빛의 인도자와 어둠의 인도자가 있는데,

자신이 더 선호하는 쪽을 고르시면 됩니다

한번밖에 못고르니 참고하시고 고르시길 바랍니다,



빛의 인도자와 어둠의 인도자 보상 목록입니다,

저는 어두운거보다 밝은게 더 좋아서 ,, 빛이 더 이뻐보이네요

뭐 개인 취향이니 이점 참고하시고 선택하실때 조심하세요~




여기서 갈림길인데요

질서의 아이콘을 끼고 게임하냐, 혼돈의 아이콘을 끼고 게임하냐에서

어둠의 인도자 , 빛의 인도자 길로 나뉘게 됩니다

빠른대전은 칼바람나락 , 소환사의 협곡 플레이 하시면 되요



저는 빛의 인도자를 끼고 플레이를 했는데요

질서의 토큰 10개를 주더군요!


어둠의 인도자는 혼돈의 토큰을 10개줍니다



그 이후 계속 일일임무가 연속되게 나와요

제가 생각하기엔 하루에 2번정도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20개씩만 모아도 좋은 아이템 살 수 있으니가 좋은 시스템 만들어준거 같네요


이상 롤 일일임무 보상 및 빠른대전 알아보았는데요

따분했던 롤 플레이보단 , 보상을 받고 퀘스트도 깨고 더 재미있는 롤 플레이가 될거같네요!

그럼 즐거운 롤 플레이하세요~



ㅈㅌㅈ ㅈㄱㅈ ㅎㄱ!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