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7. 5. 14. 20:58

롤 msi 캡슐 개봉.. 이거 실화냐?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msi 캡슐 개봉 한 후기 써보려고해요!

이번에 msi 대회가 개최되고 msi 캡슐도 나왔는데

600rp에 스킨파편3개와 보석1~3개이므로 상당한 이득인거 같아서 저도 지르게 되었네요 !

(롤에 안지르기로 했는데 ㅜㅜ)

그럼 롤 msi 캡슐 개봉기 보도록 할게요~



롤 msi 캡슐 개봉



먼저 MSI 캡슐 내용물이에요 !

e스포츠 스킨파편 , 스킨파편 , 스킨파편

보석 1~3개


스킨이 520rp짜리가 나와도 충분한 이득을 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마법공학에서 맘에 들지 않은 스킨이 나오면 재조합'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거는 꼭꼭 사야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롤 msi 캡슐 첫번째 개봉



첫번째는 라이엇 그레이브즈가 나왔네요

나름 한정판이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



쥬라기 초가스

975rp 짜리네요 .. 초가스는 잘 쓰지 않기때문에

ㅜㅜ 재조합에 써야할거 같네요


다음은 TPA 문도가 나왔네요

아마도 e스포츠 파편에서 나온거 같아요.

잘 쓰지 않기때문에 갈아야 겠어요


다음은 가장 핵심인 보석이에요

저는 운이 안좋게도 하나밖에 안나왔네요 ㅜㅜ

이런..


롤 msi 캡슐 개봉 2번째


다음은 2번째 개봉기에요

이 스킨은 뭔지 모르는데.. 신지드도 안하고..

갈아야 겠네요..



프나틱 잔나 !

이건 이쁘고 잔나는 잘 쓰는 챔프이지만

이미 별수호자 잔나와 기상캐스터 잔나가 있으니 패스!



다음은 레드카드 카타리나에요

이거는 한정판인가?.. 그래도 카타리나 안쓰니까 갈아야겠네요 ㅜㅜ



다음은 대망의 보석!

또 한개가 나왔네요 이런..


결과는 보석 2개와 스킨파편들인데요

스킨도 제가 잘 쓰지 않는 챔피언들이 나와서 롤 msi 캡슐 개봉기는 망했네요 ㅜㅜ


혹시나 롤 msi 캡슐 지르실 생각이시라면 제 포스팅 보고 생각하세요..


그래도 600rp에 스킨파편3개와 보석은 완전 꿀이라고 생각드네요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