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11. 23. 21:09

시즌7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미드캐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시즌7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준비해봤어요~

오리아나는 미드챔프로 자주 쓰이고 있죠~


그러므로 시즌7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알아봅시다!



먼저 스킬 선마부터 알아볼게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시구요,

궁은 레벨 되실 때 마다 찍어주시면 됩니다 !


Q - W - R - E는 기본 콤보구요 상황에 따라서 W먼저 E 먼저 R 먼저 Q먼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소환사 주문이에요!

점멸 / 유체화 . 점화 / 점멸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오리아나는 뚜벅이라 빠르게 도망가고 빠르게 추격해 따거나

라인전에서 압살해주고싶으면 점화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유체화 추천드려요!


다음은 오리아나 룬이에요

오리아나는 미드 AP챔피언이므로 AP룬 준비해왔어요!


빨강 - 마관

노랑- 방어

파랑 - 마저

왕룬 - 주문력




다음은 시즌7 오리아나 특성 알아보도록할게요

오리아나의 핵심 특성은 천둥군주구요 오리아나는 3타이상은 콤보를 쓰게되면

무조건 천둥군주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들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 시즌7 오리아나 특성은 위의 사진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시즌7 오리아나 템트리 알아보고 공략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첫템은 도란링 2포션으로 시작해주시구요


모렐로 - 라바돈 - 방출봉 - 존야 - 심홀 - 루덴 순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은 마관신으로 딜증폭 해주시면 되구요


이렇게 가주시고 잘  크면 원딜이 Q - W 에 죽는 마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럼 이상 시즌7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마치도록ㅎ ㅏ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