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11. 11. 23:08

시즌7 렝가 템트리 특성 리메이크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D

어느덧 시즌6이 끝나고 시즌7이 시작되고 날씨도 추워졌네요!

이번에 준비해온 공략은 시즌7 렝가 템트리 특성입니다


렝가가 리메이크가 되었는데요 리메이크 후 템트리와 특성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룬은 공격력 위주로 들어주었어요 !


빨강 - 공격력 

노랑 - 방어

파랑 - 마저

왕룬 - 공격력


렝가는 AD 탑 챔프이므로 공격력 위주로 들어주었어요!

방어와 마법저항력은 렝가를 좀 더 탱탱하게 해주기 위해 들어주었어요~


시즌7 렝가 스펠은 텔레포트 / 점멸로 들어주었어요

점화 / 점멸도 좋긴 한데 드래곤 싸움이나 바텀싸움 등 텔레포트가 중요하기 때문에 들어주었어요!

점화 / 점멸은 자신이 라인전에서 솔킬을 많이 낼 수 있으면 들어주어도 좋아요!



스킬 트리는 Q - E - W 순서에요

스킬 콤보는 궁을 쓰신 후  E - Q - W 를 써주시면 됩니다

E는 상대방이 도망갈때 써주시는거 아시죠?



시즌7 렝가 특성은 이렇게 들어주었어요!

천둥군주를 위주로 들어주었구요 새로나온 대자연의 선물이

렝가때매 생긴 특성인것만큼 렝가와 진짜 호흡이 너무 잘맞는 특성이므로 꼭꼭 들어줍시다



마지막으로 시즌7 렝가 템트리 알려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첫템은 도란검이나 부패물약으로 시작해주시구요


신발 - 요오무 - 히드라 - 정령의 형상 - 란두인 - 수호천사 순으로 올려주시면 되요

딜이랑 탱 두마리의 토끼를 잡은 렝가의 템트리이구요 극딜보단 딜탱이 더 좋아서 이렇게 들어주었어요!


이상 시즌7 렝가 템트리 특성 알아보았는데요

리메이크 후 얼마안되서 템트리와 특성 등은 더 바뀔 수 도있으니

참고만 해주셨으면 합니다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