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C게임

롤 화면 밖 신호 끄기

김케케 2023. 4. 7. 21:00

 

롤 화면 밖 신호 기능 사용해보셨나요. 이번에 패치가 진행이 되면서 화면 밖 신호가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롤을 하다 보니까 화면 밖 신호가 좀 시야를 가리는 것 같고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화면 밖 신호 끄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왔고 간단하니까 잘 따라와보세요. 설정에서 진행 가능하고요. 설정하는데 게임 들어가는 시간 빼면 5초정도 걸리니 잘 따라오세요.

 

롤 화면 밖 신호 끄기

이번 패치로 화면 밖 신호가 추가가 되었는데요. 라이엇 공식 입장으로는

 

"게임플레이에 집중하면서 팀원이 보내는 신호를 확인하기 위해 미니맵에 신경을 쏟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적극적으로 스킬을 맞추거나 피하려고 하면 신호에 집중하는게 더 힘들어집니다. 이를 돕기 위해 팀원이 보내는 신호를 더 쉽게 볼 수 있는 화면 밖 신호를 도입했습니다. 화면 밖에서 표시되던 일부 신호가 이제 화면 가장자리에 표시되어 플레이어 여러분이 이전보다 더 빠르게 신호에 반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먼저 롤 화면 밖 신호는 인게임 내에서만 끌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하게 설정 가능한 연습 모드로 들어가주었는데요. 굳이 연습모드로 안들어가도 되고 편하신 방법으로 인게임으로 들어가주세요.

ESC로 들어가셔서 인터페시으 - 화면 밖 신호 표시라고 적혀있는 곳에 체크표시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어때요. 제가 처음 말씀드렸던 것 처럼 아주 간단하죠. 간단하게 껐다 킬 수 있으니 설정해보시고 잘 맞는 걸로 설정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