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운세 / / 2021. 11. 20. 15:33

2022년 소띠운세 (49, 61, 73, 85, 97년생)

2022년 소띠운세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2022년에는 건강하고 행운 가득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합니다. 제 블로그에 다른 띠별도 정리해서 올릴테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재미로 보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2022년 소띠운세 바로 알려드릴게요.

2022년 소띠운세

소띠 1월 운세

1월 운세
시기가 아직은 아이나 길성이 이미 비추기 시작하였으므로 서두를 필요가 없는 달이에요. 먼저 내실을 다지어 곧 있을 길 운을 대비하세요. 인연이 좋아서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이에요. 모두 좋은 관계로 지내고, 후일 큰 도움을 주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거에요.

2월 운세
막혔던 일이 풀리고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 달이에요. 올해는 일이 잘 풀릴 징조가 보이네요. 문제가 되었던 것은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시기입니다. 좋은 인연도 만나는 시기이니 대인적인 교류가 많아질 것이에요. 뜻하는 바를 실행에 옮길 준비가 갖추어 져있는 달입니다.

3월 운세
나쁜 문서도 복이 되어 돌아오는 시기에요. 나의 재물은 내것이 되고 남의 것도 나의 것이 되는 시기에요. 재운이 따르므로 억지로 남의 재물을 탐하여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월 운세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다르니 하는 일을 끝내 이루지 못해요. 마음이 문제이니 문제는 욕심이고 손해를 보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욕심을 버리는게 좋은데, 버리는게 쉽지 않을 달입니다.

5월 운세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는 들이에요. 보기에도 좋음이 많고 원수가 은인이 되니 도둑이 스스로 복종할 운세에요. 사람마다 우러러 보고 부귀가 영달하는 달이에요. 현실이 어려워도 앞날이 영광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마세요.

6월 운세
변화가 넘치는 달이에요. 액운을 멀리하고 길운을 골라내는 달이에요. 만사가 형통하기 시작하니 즐거움에 즐거움을 더하는 날이네요. 사람들이 찾을것이고 재물이 크게 들어올거에요. 인연이 좋은 달이라 연인을 만나면 천상의 배필을 만날것이에요.


7월 운세
한사람과 맺은 좋은 인연이 다른 사람들을 모으게 하니 분주하여도 즐거움은 많을 것이에요. 가는 곳마다 재물이 눈에 들어오니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시기입니다. 모두 다 얻으려면 모두 다 잃을 것이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계획하세요.

8월 운세
세월이 약인 달이에요. 원수가 찾아와서 고개를 숙이는 달이니 내가 나서서 이루지 못할 것이 없는 달이고, 직장이나 일터에서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좋아지는 달이에요. 과감하게 밀고 나가고 뒤를 돌아볼 필요가 없는 달이니 내가 계획한 일이 현명하기 때문입니다.



9월
손발이 맞아서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이에요. 내가 부족한 것을 남이 채워주는 시기이니 뜻밖에 공을 세우거 능력과 위치가 올라가게 될거에요. 주변이 나를 알아주고 사람이 나를 찾으니 인연이 좋고 만남도 유익해요. 재물과 권리가 동시에 주어지기 시작하니 서두르지 마시고 천천히 실행에 옮기세요.

10월
출행하여 많은 사람을 만나고 외적으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분주함이 재물입니다. 시간을 죽이면 후회가 남을 정도로 기운이 좋으니 불필요하게 시간 낭비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고민은 해가 될거니 포기할 것은 포기하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11월
의욕이 앞서서 실수를 범할 수 있으니 신중하셔야해요. 나서지 말고 몸을 낮추고 지혜를 발휘하면 후환은 없을 것입니다. 자중하면 잃을 것이 없으니 다음을 기약해도 늦지 않는 달입니다. 이번 달은 조금 쉬어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12월
활동성이 넓어 분주함이 많은 달이에요. 성과가 눈에 보이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들어와요. 재물로 인해 기쁘고 좋은 말도 듣는 달이니 좋은 시기네요. 베푼 것이 돌아오는 기운이 있으니 투자 해놓은 곳이 있으면 좋은 소식이 들릴거고, 그대신 새로운 투자는 금물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