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 / 2020. 4. 7. 23:13

마인크래프트 1.14.30 apk 다운로드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4.30 apk 다운로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마인크래프트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친구들을 만나지 못하지만 마인크래프트로 만날 수 있고 디스코드도 같이 하면 더욱 더 재미있더라고요. 저번에 기사에서 마인크래프트로 졸업식을 진행했다는 기사도 봤는데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마크 1.14.30 소개해드릴게요.



오른쪽 하단에 보시게 되면 버전은 1.14.30 으로 지금 글 쓴 기준으로 마인크래프트의 최신버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4.30 apk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글 소개해드린 다음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지금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최신버전으로 마켓플레이스에 들어가서 구경을 하던 도중 마인크래프트 10주년 맵이 있더라고요. 가격도 무료고 해서 한번 다운로드를 받아봤는데 용량이 엄청 큽니다. 갤럭시 s9인데도 렉이 걸리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최신버전 다운 받고 즐겨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마인크래프트를 한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요. 마인크래프트 10주년 맵을 돌아보면서 마크도 많이 발전한 것을 볼 수 있네요. 추억도 많이 돋고요. 예전엔 1.5.2로 많이 플레이를 했었는데 벌써 1.14.30까지고 어디까지 더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마크는 단순 조작감과 힐링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만의 집도 완성할 수 있고 건축물도 만들 수 있는데 저는 손이 똥손이라서 집같은건 잘 못만들겠더라고요. 열심히 만들고 싶지만 아쉽네요 그래도 이런 맵 보면서 힐링하는 재미도 있어요



거대 나무와 거대 엔더맨이 있네요 엔더맨이 수레 위에서 무엇인가를 들고 가는데요. 거대 나무에는 벌집도 있습니다. 마크 처음 시작했을때 벌집을 모르고 캐서 벌에게 호되게 당한 적이 있었네요. 엔더맨도 처음에 잡을 줄 몰랐을때 어리버리 했었는데 이제는 잘 잡습니다.



맵을 하나하나 구경해보니 디테일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이거 만들었을 때 얼만큼의 시간이 들어갔을지도 궁금합니다. 진짜 맵 하나 하나 놓칠 곳 없이 구경하기 좋아요. 저도 이 글을 올리기전에 30분정도 탐방했었는데 아직 반의 반도 못봤던 상태였던 것 같습니다.



글 올리고 나서도 다시 플레이를 하러 가야겠어요. 이번엔 수레를 타고 있는 거대 스켈레톤이 있네요. 한 번 찍어봤어요. 거대 스켈레톤은 화살도 큰게 나가겠죠? 스켈레톤은 방패 없으면 정말 짜증나는 캐릭터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거대 스켈레톤 반대편에는 스티브가 있네요. 얼굴이 나무 목재로 만들어서 약간 못생긴 스티브가 되어버렸어요. 칼을 들고 수레를 타고 있는 모습이네요. 스티브도 활을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갑옷도 입지 않고 칼을 들고 있는데 이길 수 있을까요



스티브를 응원하고 저는 레일을 타고 다시 떠나가 봐야 할 듯합니다. 레일이 파워레일의 디테일함과 그 옆에 레드스톤 터치도 설치가 되어있네요. 그리도 수레 뒤에 구멍? 뚫린듯한 느낌도 잘 표현해줬어요. 그런데 스티브 얼굴이 조금 아쉽네요



이상으로 마인크래프트 맵과 1.14.30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럼 마지막으로 다운로드 링크 apk 구하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문화상품권으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만원만 있으면 구매 가능하고 아직 용돈이 없으신 분들은 체험판 검색해서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크래프트 1.14.30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14.30  체험판 다운로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