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10 / / 2020. 4. 4. 18:23

롤 감스트 상점 링크 구경하기


오늘은 롤 감스트 상점 링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유튜브 보고 있는 도중에 감스트님 새로운 영상이 올라왔더라고요. 감스트님 요즘 롤 방송 재미있게 보고 있고 롤만 하셨다 하시면 백만뷰 찍으시던데 이번에 라이엇에서 만우절 기념으로 감스트님 상점을 오픈했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링크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롤 감스트 상점에 접속해보시면 감스트님 사진이 나와있습니다 ㅋㅋ 새로운 스킨이 나오면 세트로 판매를 하는데요, 마찬가지로 기존 만우절 스킨 세트이고 사진만 감스트님 사진이에요! 구매하려고 하셨던 분들은 모바일 상점에서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만우절 기념으로 2주동안 진행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인..직의 원딜이 더 쉬운데요?ㅋㅋ 세트는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입니다. 저는 챔피언을 보유하고 있어서 1350RP 그대로네요. 펭구 코스프레 트타 너무 귀여운데 원딜을 안해서 구매해야할지 고민중이에요..



다음은 인..직의 고기집 호스 분장세트는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인데요. 만우절이라서 영상만 올라오는줄 알았는데 출시된 스킨이네요 ㅋㅋ 우르곳은 많이 하는데 딱히 구매가 하고싶어지는 비쥬얼은 아니라서.. 상자에서 나오면 온전한 스킨으로 만들어서 써야겠네요



오우 인..직 지니어스 미드 역시 가능세트는 뿔보 코스프레 베이가입니다. 감스트님이 원딜은 미스포차 하는것도 봤고 탑은 주 라인이여서 하시는거 많이 봤는데 미드는 하신걸 못본거같네요?.. 나중엔 베이가로 한 번 해주시면 재밌을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컬러링북 세트는 크로마팩 세트인데요. 뿔보 코스프레 베이가 이렇게 보니 귀엽네요. 베이가는 자주 플레이 안하는데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롤 요즘 스킨을 너무 잘 만드는 것 같아요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 컬러링북인데요. 이렇게 크로마팩으로 보니까 ... 음... 네.. 귀엽네요...



다음은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인데요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크로마팩 하나 하나 다 귀여워서 세트로 사고싶어지네요



마지막으로 신스킨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ㅌㅊㅇ 그 자체 인..직의 쨔스!! 세트인데요 라이엇 관계자님들도 센스가 좋으시네요 감스트님 이미지도 재미있는 사진으로 올려주셨고 세트 이름도 센스있는거같아요 ㅋㅋ 그럼 이상으로 롤 감스트 상점 링크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접속하셔서 구경해보세요! n포탈 선거기간이 아니였으면 엔터쪽에서 실검 1위 하셨을거같아요


https://store.leagueoflegends.co.kr/selection?tag=gamst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