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16. 7. 14. 20:10

오버워치 패치노트 - 7월 13일 디바 젠야타 상향

오버워치 패치노트 - 7월 13일 디바 젠야타 상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워치 패치노트 소식 들고왔어요
디바와 젠야타 상향이라는데 한번 보실까요?


이제 자가 치유 기술로도 궁극기가 충전되고,

바스티온의 궁극기 비용이 10퍼센트 증가하였어요


그리고 디바가 상향이 되었는데요

궁극기 비용 15퍼감소, 3초뒤 폭발, 폭발로 디바는 안죽어요!

그리고 방어매트릭스가 라인하르트처럼 껏다켯다할수 있게 되었어요


(디바충인 저는 흐뭇하고 갑니다)






루시우도 요즘 너무 좋고, 많이  나와서 궁극기 비용 10퍼증가했구요,

맥크리는 잘 모르겠네요.. 윗내용 참고하시구요

메르시는 공격력 증폭이 무려 50퍼, 궁극기 시 이동가능, 수호천사 스킬 초기화가 되었어요

메르시는 팀원이 죽었을때,  바로 살리고 나올수 있게 된게 좋은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로드호그의 궁극기 충전 시간이 무려 45퍼나 증가했어요 ㅜㅜ

로드호그는 이제 잘 안보일거같은 느낌...


솔저도 궁극기 충전시간이 10퍼증가하였구요


젠야타도 상향이 되었어요!

시작될때 피가 200이 되고, 구슬의 속도도 120, 초월 피회복 300에다 이동속도가 2배네요

젠야타도 많이 나올거같아요!!


이상 오버워치 패티노트 - 7월 13일 디바 젠야타 상향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