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롤 티어 인증 (+자랑)

김케케 2018. 4. 22. 2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롤 티어 인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블로그 소재가 떨어졌거든요ㅜㅜ 제가 롤 템트리나 룬 공략을 많이 쓰는데 얼마나 잘 하길래 공략을 쓰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 솔직히 제 티어가 브론즈였다면 공략을 쓰기가 좀 그랬겠죠? 조금 자랑 아닌 자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먼저 저의 닉네임은 ' 거 즈 ' 에요. 친구 추가를 걸으셔도 돼요. 블로그를 보고 친추를 걸었다고 하시면 받아드리도록 할게요. 제 실력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팁들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시즌3때부터 시작을 해서 현재까지도 롤을 즐기고 있어요 ! 시즌4에 골드로 마무리를 했고, 지금까지 다이아만 유지중이랍니다 ㅜㅜ

그래도 래더 랭킹은 7,784위로 상위 0.3퍼에 들어가네요! 신기신기



저의 티어는 다이아몬드 3이고 서포터 유저에요. 롤 공략 쓸 정도는 되는 짬이겠죠? ... 저의 모스트 챔피언은 소라카 , 나미 , 잔나 등 유틸 서폿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듀오는 안했고 솔랭으로 올라왔어요. 제 최종 목표는 마스터티어인데 아직 부족한 실력때문에 다이아3에 왔다갔다 하는 정도네요 ㅋㅋ


이상으로 제 롤 티어 인증을 마치도록 할게요. 솔직히 글 쓸 거리가 없어서 ㅜㅜ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