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8. 4. 18. 22:35

시즌8 칼바람 라칸 템트리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바람 라칸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라칸은 서포터 챔피언이며, 기동성이 매우 두드러지는 챔피언이에요. 눈 깜짝할 새에 위험한 상황을 오가며 적을 와해시키고 , 보호막과 회복으로 아군에게 힘을 실어주는 챔피언이에요. 칼바람에서도 W와 R로 이니쉬, E로 빠지기도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챔피언인거 같아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칼바람에서의 라칸 승률 알아볼게요, 챔피언 순위는 55위 , 승률은 50.36%, 평점은 4.02로 조금 높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어요, 아마도 이니쉬와 힐, 보호막에서 뛰어난 챔피언이다 보니까 칼바람에서도 좋은 챔피언인 것 같아요.



다음은 소환사 주문인데요. 점멸 / 눈덩이로 들어주었어요. 눈덩이를 연계해서 R , W 를 쉽게 맞출 수 있으니 눈덩이로 들어주시는게 좋아요. 탈진은 대부분 들어주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는 E - W - Q 순서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상황을 보고 이니쉬를 걸 각이면 눈덩이 - R - W 콤보를 넣어주시고 E로 빠져주는 플레이를 하면 환상적인 라칸의 플레이를 하실 수 있어요.


다음은 시즌8 칼바람 라칸 룬이에요. 먼저 핵심 룬은 콩콩이로 들어주었어요. 견제할때와 , 보호막을 걸어줄 때 콩콩이가 적용이 되기 때문에 라칸과 잘 어울리는 룬이에요. 그 이후 궁극의 모자 - 기민함 - 주문 작열로 들어주었어요. 마나가 중요하면 마나순환팔찌로 들어주시고, 빠른 궁극기를 원하시면 궁극의 모자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보조 룬뼈방패와 , 소생으로 들어주었어요. 라칸은 이니쉬를 여는 챔피언이라서 뼈방패와 잘 맞는 챔피언이에요.



마지막으로 칼바람 라칸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유틸형 라칸으로 템트리를 들어주었어요.


먼저 카탈리스크와 신발로 시작을 해주시고요.

영겁의 지팡이 - 구원 - 솔라리의 팬던트 - 정당한 영광 - 정령의 형상으로 들어주었어요. 구원과 솔라리를 통해 팀원에게 더 도움이 되는 템트리로 들어주었고, 정당한 영광과 정령의 형상으로 이니쉬에도 끄떡이 없게 들어주었어요.


신발은 적 팀에 원딜이나 AD 챔피언이 많으면 닌자의 신발 , 강력한 cc기나 AP가 많으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으로 들어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