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8. 3. 26. 23:44

시즌8 칼바람 니달리 템트리 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바람 니달리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니달리는 원래 정글 캐릭터이며, AP챔피언이에요. 칼바람에서는 Q로 포킹 , E로 힐까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칼바람에서 좋은 챔피언인거 같아요. 제가 오늘 준비한 템트리와 룬은 포킹 위주로 들어주었으니, 운영 방법은 뒤에서 Q를 잘 맞춰주시고 피가 없는 챔피언에게 힐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시즌8 칼바람 니달리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칼바람 니달리 승률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챔피언 순위는 94위, 승률은 45.75%로 생각보다 낮은 수취에 있는 챔피언이에요. 플레이 수는 20,829 평점은 4.13으로 높은 편에 속하네요.



다음은 소환사 주문인데요. 아무래도 스킬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까 총명으로 들어주었어요. 우리 팀에 총명이 많다면 다른 스펠로 들어주셔도 상관은 없어요.


그리고 스킬 빌드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고, 그냥 Q만 잘 날려주시면 쉽게 이기실 수 있을거에요. 



칼바람 니달리 룬 알아보도록 할게요. 핵심 룬은 유성으로 들어주었고요. 포킹 위주로 하기때문에 유성으로 들어주었어요. 공격적으로 하고 싶으시면 감전으로 들어도 상관은 없어요.


그리고 마나순환팔찌 , 기민함 , 주문작열로 들어주시고, 보조룬은 영감에서 초시계와 우주의 통찰력으로 들어주었어요. 템트리에서 존야을 올리기 때문에 초시계로 들어주었고, 빠른 쿨감을 위해 우주의 통찰력으로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칼바람 니달리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수호자의 보주와 신발과 3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세요. 초반에는 수호자의 보주의 효율이 좋기 때문에 중후반에 팔아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 루덴의 메아리 - 존야의 모래시계 - 공허의 지팡이 - 라바돈의 죽음모자 순으로 올려주시고,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로 올려주시면 게임 쉽게 이기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