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8. 3. 22. 21:58

시즌8 칼바람 녹턴 템트리 룬 [ 암살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바람 녹턴 템트리와 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녹턴의 운영 방식은 6렙을 찍고 혼자 걸어다니는 챔피언을 궁을 쓰고 짜르는 식의 플레이를 하는 챔피언인데요. 그런데 칼바람에서는 5명이 다 뭉쳐있기 때문에 녹턴이 활약을 하기 힘들어요ㅜㅜ 녹턴이 나오시면 플레이 하시는것도 좋지만 주사위가 있으면 돌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래도 걸리셨다면 제 공략을 차근 차근 따라오시면 이기실 수 있을거에요. 사진 출처는 롤 전적 검색 사이트인 , 오피지지를 참고했습니다



먼저 녹턴 승률부터 알아볼텐데요. 칼바람에서 녹턴은 활약을 하기 힘들어거 135위에, 승률 38.31%로 매우 낮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어요. 플레이수는 6,810명과 평점은 2.25로 다른 챔피언에 비해 낮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챔피언이네요.



다음은 소환사 주문인데요. 점멸 / 점화로 들어주었어요. 플레이 방식은 6렙 이후에 궁 이니쉬를 통해서 적 딜러를 빠르게 녹여주는 식의 플레이를 해주셔야해요. 그래서 점화를 들어주었고, 점화와 풀콤보를 넣어주시고, 나머지는 팀원분들에게 맞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킬 빌드인데요. Q - W - E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었어요. 칼바람에서 녹턴은 미니언 정리를 해주시고, Q로 견제를 해주시고 각 보이시면 궁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칼바람 녹턴 룬이에요. 핵심 룬은 감전으로 들어주었어요. 녹턴은 콤보를 쓰게 되면 3타이상 공격하기 때문에 감전과 잘 어울려요. 그리고 돌발일격은 궁과 잘 맞고, 시야수집과 끈질긴 사냥꾼으로 들어주었어요.


보조 룬은 마법으로 들어주었는데요. 궁이 중요하다 보니 궁극의 모자와 깨달음으로 쿨감을 올려주었어요. 칼바람에서 보조룬은 자유롭게 들어주셔도 상관은 없어요~




마지막으로 칼바람 녹턴 템트리 알아보고 마치도록 할게요. 먼저 수호자의 뿔피리와 신발, 3포션으로 시작을 해주시고, 

거대한 히드라 - 칠흙의 양날도끼 - 요우무의 유령검 - 얼어붙은 망치 - 란두인의 예언으로 올려주었어요. 극딜 보다는 탱도 조금 둘러줘서 조금 더 버틸 수 있도록 들어주었고요.

신발은 적에 AD가 많으면 닌자의 신발, AP 혹은 CC기가 많으면 헤르메스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