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파이어 캐릭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파에는 캐릭터 마다 능력이 다른데요, 이 능력만 잘 활용하셔도 게임에서 유용한 능력을 얻고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제가 확인해본 결과, 기본 캐릭터를 제외한 4가지의 캐릭터가 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순위를 정했으니 간단하게 참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프리파이어 캐릭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올리비아인데요, 올리비아는 솔로에서는 좋지 않고, 스쿼드에서 좋은 캐릭터에요. 최대로 강화를 하면 30 HP로 팀원 부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로 솔로보다는 스쿼드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캐릭터 입니다.



다음은 앤드루에요, 앤드루는 가입을 하게 되면 무료로 주는 캐릭터인데도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갑옷 내구도 감소가 줄어들기 때문에 자주 전투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캐릭터에요.



다음은 켈리인데요, 제일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 하나에요. 초반이나 후반이나 달리기 속도는 중요하기 때문에 좋은 캐릭터라고 볼 수 있죠. 게다가 여자캐릭터라서 느낌상 덜 맞는 느낌도 있다고 하네요. 완전 극 후반에는 차를 타고 이동하면 위치가 노출되기 때문에 달리기로 이동하셔야 하는데, 켈리는 달리기 속도롤 증가 시켜 주기 때문에 많이 들 켈리를 고르시는거 같아요!



그 다음은 포드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포드와 켈리가 가장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포드는 자기장 데미지를 줄여주는 캐릭터인데요, 극 후반에는 자기장을 피할 수 없고 맞아야 하는데 자기장 데미지를 줄여주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 보다 생존 확률이 더 높아지죠. 이 캐릭터는 주로 끝까지 살아남거나 , 자기장 끝에 걸치는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캐릭터에요.


마치자면 , 켈리와 포드 중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맞는 프파 캐릭터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달리기 위주로 게임을 해서 켈리로 골라서 플레이 중인데요, 캐릭터 마다 장점이 있으니 자신과 맞는 캐릭터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