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8. 3. 14. 19:51

롤 RP 지원받고 스킨사자~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롤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롤 RP지원 이에요. 롤을 자주 하시는 유저분들이시라면 많이 겪어보셨을 상황인데요, 스킨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딱 10rp나 , 20rp 등 소량의 RP로 스킨을 구매 하지 못한 상황이 존재하셨을거에요. 그럴때는 충전하기도 애매하고, 또 용돈이 떨어진 학생분들은 충전할 방법이 없나 했더니 롤 RP 지원이 있더라고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러 가볼게요~



먼저 지급 기준부터 알아볼게요 ! 스킨이나 다른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rp가 부족하신 분들이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어요. 그대신 RP지원은 30RP 이하만 , 그리고 한 번만 가능합니다.


지원을 받고싶으면, 구매를 원하는 상품의 가격과 상품명 , 현재 보유 RP , 필요한 RP를 기재해주셔야해요. 675RP 짜리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내 RP가 673RP 밖에 없을때는 30RP를 지원받지 못하고 , 2RP밖에 지원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욕심은 버리셔야해요~



이제 신청하는 법 알아볼텐데요, 아주 간단해요. 롤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후에 , 1:1 문의하기를 찾으셔서 문의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문의 유형은 계정 문의로 선택을 해주시고,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무슨 스킨을 살거고 , 현재 RP와 지원 받을 RP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RP가 부족해서 이렇게 신청을 해보았어요!



그러면 위와 같이 답장이 오실텐데요, 저는 6시 7분에 문의를 넣었는데 11분만에 RP를 충전해주셨더라고요. 여러분들도 RP가 약간 부족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그리고 답변 내용도 친절히 적어주셔서 (큼큼) 기분이 좋았어요! 30RP를 초과하면 받지 못하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고 문의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나만의 상점에서 나온 눈싸움 달인 바드를 구매하려 했는데 14RP가 부족해서 구매를 못해주셨는데 빠른 시일내에 처리를 해주셔서 좋았어요. 주말이나 , 늦은 시간대면 아마도 지급이 느려질테니, 아직도 답변이 안오신 분들은 차근차근히 기다려보시는 것 을 추천드려요. 그럼 이상 롤 RP지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