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설맞이 임무 목록 알아보려고 해요. 이번에 설을 맞이 해서 롤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롤 설맞이 임무를 깨면 토큰이 주어지는데 , 이 토큰을 이용해서 테두리나 , 스킨 파편 , 설맞이라구 등 여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요. 설맞이 임무 목록을 알게 되면 빠르게 토큰을 얻을 수 있고 효율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목록을 확인하시고 플레이 하시는게 좋을거에요. 그리고 거의 모든 임무는 봇전에서도 해결이 가능하고 , PVP < 라는 단어가 붙어있는 경우에만 봇전이 안되요. 이 점 참고하시면 정말 빠르게 깨실 수 있을거에요.



먼저 이 임무를 시작하려면, 임무를 클릭하신 후 시작 버튼을 눌러주셔야해요

시작버튼을 누르지 않게 되면 , 임무가 시작되지 않고, 깨도 보상을 받지 못해요 ㅜㅜ


그리고 이번에 녹서스 챔피언이 있는 게임에서 승리하기 라는 미션이 있는데 , 녹서스 챔피언은 다리우스 , 드레이븐 , 르블랑 , 리븐 , 블라디미르 , 사이온 , 스웨인 , 카시오페아 , 카타리나 , 클레드 , 탈론이 포함되니 참고하세요.



1단계 미션부터 차근차근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1단계를 다 깨게 되면 30개의 토큰을 획득을 하실 수 있어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되고, 치유된 피해량이란 피흡 or 치유를 하게 되면 치유된 피해량이 올라가요.

블라디미르나 , 워윅 , 소라카 같은 챔피언을 하면 쉽게 깰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위의 임무는 AI에서도 클리어가 가능하니 , 빠르게 깨고 싶거나 , 시간이 얼마 없으신 분들은 AI 추천드려요!



2단계 미션인데요. 여기서도 위의 사진 참고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2단계를 클리어 하게 되면 2단계의 토큰 개수는 36개를 지급 하게 되요.

그리고 워윅과 한 팀으로 PVP 게임 1회 승리하기는 PVP 게임은 봇전이 포함이 안되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괜히 두판 플레이 하지 않도록 해요!



마지막으로 3단계와 4단계 알아보도록 하고 마치도록 할게요.

3단계를 클리어 하게 되면 24개의 토큰을 , 총 90개의 토큰을 얻으실 수 있어요.

총 90개의 토큰으로는 설맞이 황금 토큰을 구매하지 못하는데요, 이럴때는 밑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4단계는 토큰이 아닌 , 개띠 해 감정표현을 지급을 해주니 참고하세요.


숨겨진 임무가 존재를 하는데요, 이 숨겨진 임무를 완료 하면 96개의 토큰으로 , 설맞이 황금 토큰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숨겨진 임무는 찾아서 하는게 아니라 , 완료 기준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생기기 때문에 복잡해 할 필요는 없어요.

이상으로 롤 설맞이 임무 목록 알아봤는데요 ^^ 다 완료 하시고 무료로 원하시는 템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