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8. 1. 20. 23:09

야후꾸러기 게임하기 아르피아 하구싶다 ㅜㅜ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bEPMg


이 노래 아시는분 ? ㅋㅋ 로그인창에 꼭 뜨는 브금인데 .. 좋아서 가져와봤어요

시끄러우시면 정지버튼 누르시고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야후꾸러기 게임하기에요. 현재 초등학생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지금 고등학생 이후 부터는 야후꾸러기를 아실거에요. 야후꾸러기란 쥬니어네이버 같이 어린이들이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인데 현재는 야후코리아가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아르피아는 추억속의 게임이 되어버렸죠 ㅜㅜ 솔직히 야후꾸러기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아르피아였는데요. 이 게임은 웹게임이여서 설치도 필요 없고 집에 컴퓨터만 있으면 할 수 있어서 많이 했던 게임이에요 ㅜㅜ


야후꾸러기 게임하기 하고싶어서 찾아보았는데요

지금도 접속은 가능하지만 메인 화면만 잘 나오고 다른거는 잘 안나오더라고요 ㅜㅜ

그래도 이 화면이라도 볼 수 있어서 좋긴 하네요..

야후꾸러기 복원사이트는 여기 클릭하시면 나와요 !



위의 복원사이트로 아르피아에 접속을 해보았는데요

추억이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

지금도 당장 로그인을 해서 하고싶지만 로그인은 안되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다른것들은 누르면 되는것들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아요


추억의 학교와 곤충도감 , 장터등의 여러가지 사진이 있네요 !

위의 사진들은 다 야후꾸러기 복원  << 여기 사이트 가시면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날짜에 따라 이미지가 깨져있을 수도 있으니 조정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야후꾸러기 게임하기 아르피아 알아보았는데요

다시 출시가 되는 일은 없겠지만 출시가 된다면 꼭 꼭 하고싶은 겜이네요 ㅜㅜ

그럼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