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 / 2018. 1. 19. 23:40

박우진 철구 내생각엔 아닌거 같은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박우진 철구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박우진을 검색하니까 연관검색어에 철구가 뜨더라고요. 박우진 군은 워너원의 맴버로 , 메인래퍼와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고 올해 20살로 성인이 되었어요. 철구님은 아프리카TV와 유튜브로 활동을 하고 있는 BJ에요. 그런데 이 둘이 왜 연관검색어에 떳는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조금 황당한 결과의 내용이였네요 ㅋㅋ 그럼 박우진 철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박우진 철구에 대한 사건은 트위터에서 일어났는데요.

박우진 군 팬이 사진을 올렸는데 , 그 글 댓글에 철구님 사진을 올렸더라고요.

저는 닮은 거 같지는 않은데 박우진 군 팬이 조금 착각하셨나봐요 !



박우진 군 팬이 박우진 군인줄 알고 착각하고 사진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그 사진의 주인공은 철구님이라고 해서 당황을 하신 거 같아요 ^-^

그리고 문제의 움짤인데요

이 행동이 철구님을 따라했다는 글이 있더라고요.

철구님이 방송에서 웃음을 참을때 눈을 뒤집는 행위를 하시는데

무조건 그거때문에 박우진군이 철구방송 본다 , 박우진 별로다 이러시는 분들이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철구님 보다는 사랑이 따라한거 같은데 왜 연관검색어 까지 올라갔는지 모르겠네요ㅜㅜ



예전에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사랑이도 눈을 뒤집는 행위를 많이 했어요 !! 너무 귀엽죠?ㅋㅋ

아마도 사랑이를 따라 했거나 , 아무 생각 없이 했을수도 있으니 무조건 철구를 따라했다 라는 억지성 글은 무시했으면 좋겠어요 ㅜㅜ

이상으로 박우진 철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문제가 있으면 덧글로 남겨주시면 피드백 받도록 하겠습니다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