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 / / 2018. 1. 6. 23:12

아프리카 BJ은우 영구정지 영정 왜?..


안녕하세요. 오늘은 bj은우 영구정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은우님은 비글즈에 들어오기 전에는 잘 몰랐는데 저번에 비글즈 3기 맴버에 뽑히셔서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비글즈 컨텐츠에도 안나오고 , 은우님 즐겨찾기가 되어있는데 방송도 안키시길래 방송국에 들어갔더니 정지가 되어있더라고요. 들은 바로 보니 영구정지라고 하는데 너무 안타깝더라고요 ㅜㅜ 열심히 방송 하시는 분이였는데 이렇게 한순간에 영구정지가 되었다고 하니 믿기지가 않고 그러네요 ㅜㅜ 왜 은우 정지가 되었냐고 궁금하신 분들도 많고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한번 같이 알아보러가요


먼저 은우님은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이번 비글즈 3기 맴버로 들어오신 분이에요.

비글즈 3기 맴버에 기훈님 , 창현님 , 은우님 , 용느님 , 서윤님 , 철구님이 있었는데 이제는 은우님이 빠져버린것이죠 ㅜㅜ

은우님 개인 방송은 많이 보진 못했는데 비글즈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았는데 정지라니 너무 아쉽네요..


bj은우 영구정지가 되었다고 해서 방송국에 들어가보았는데 진짜로 정지가 되어있더라고요.

사유는 위법행위라고 나와있고 자세히는 안나와있네요. 저도 이때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있었지는 않아서

다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정보를 얻었어요. 확실하지는 않을거에요


bj은우 정지 이유는 구글 로드뷰로 영등포를 구경하고 있었는데

성매매 업소가 나와서 정지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대놓고 찍은 것도 아니고 입구쪽 ? 만 비쳤는데 정지가 되었다고 하네요.

심한 욕설이나 직접적인 음란물이나 폭력 같은 걸로 정지가 먹은 것이 아니라 살짝 비추었다고 정지가 먹은 것은 좀 그렇네요.

저는 몇 일이나 몇 주 동안 정지인줄 알았는데 영구정지라고 하더라고요.

여러 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비글즈 맴버님들의 유튜브를 준비해왔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좋은 bj 분이셨는데 개인 적으로 아쉽네요.

※사진 , 동영상에 문제가 있다면 방명록이나 댓글에 남겨주시면 삭제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