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시즌8 / / 2018. 1. 4. 21:48

철구 브금 [ 푸파 , 배그 노래모음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철구 브금 알아보려고 해요. 철구님이 배틀그라운드나 푸드파이터 컨텐츠를 하실때 브금을 틀고 주로 하시더라고요. 배경음악이 있으면 긴장감과 몰입도가 증가하기 때문에 게임이나 푸파를 하실 때 트시는거 같아요. 자주 듣다보니 중독성이 생겨서 그런지 브금 제목이 뭔지도 궁금하고 ㅋㅋ 나도 게임할때 틀어볼까 하셔서 노래 제목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채팅창에서 많은 분들이 노래가 들리면 전투3이라고 부르시는데 실제 이름은 전투3이 아니여서 찾는데 시간좀 걸렸어요 ㅜㅜ 그럼 철구님 브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드파이터 할때 매일 트시는 브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매번 푸파하실때 마다 트셔서 다른 많은 비제이 분들도 푸드파이터 할때 트시더라고요

철구님의 브금 제목이 전투3이라고 되어있어서 전투3이라고 많이 불리는데

원래 이름은 Nightwist 의 The kinslayer 이에요. 밑에 동영상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세요 ~





다음은 철구 배그 브금이에요

철구님이 요즘 배틀그라운드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는 배그를 잘 못해서 철구님꺼 보고 대리만족이라도 하는 중이에요 ㅜㅜ

그런데 유튜브를 많이 보다보면 푸파 브금과 달리 또 브금이 있더라고요 !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제목은 Nightwish 의 The Escapist 이더라고요 ~ 철구님은 대부분 웅장한 노래를 트시는데 Nightwish 분이 웅장한 노래를 많이 불러서 그런지 대부분 Nightwish님의 곡이네요!




이것도 동영상 준비해왔으니 듣고 싶으신 분들은 들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이상으로 철구님 브금 알아보았는데요
게임이나 ~ 웅장한 노래 듣고 싶으시면 틀고 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


* 문제가 되는 글이 있다면 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