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 / 2017. 12. 24. 23:19

디스코드 로봇이 아닙니다 해결법 화나네 ㅡㅡ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코드 로봇이 아닙니다 해결법 알아보려고 왔어요. 피씨방에서나 집에서 배틀그라운드 롤 오버워치 같은 멀티 게임에서 보이스를 사용하기 위해 스카이프나 토크온 대신에 디스코드를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저번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요즘 들어 계속 로봇이 아닙니다가 뜨고 문제가 틀리면 계정이 잠기거나 1시간동안 계속 눌러야 되는 상황이 생기더라고요. 특히 피시방에서는 껏다키면 계정정보가 저장이 안되기 때문에 한번은 무조건 뜨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너무 화가 났는데요 ㅜㅜ 이러한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이렇게 해서 해결을 했는데 안되시면 어쩔 수 없을 거 같아요. 그래도 제 탓은 하지 말아주세요 ㅜ


1. 주제와 맞는 그림을 선택한다



먼저 첫 번째 해결법은 당연하게도 디스코드에서 원하는 것을 해야겠죠?

먼저 주제가 자동차이면 자동차가 포함된 그림을 선택해주시면 되요.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1번 2번 7번 9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그림이 사라지고 또 새로운 그림이 생기는데 자동차 그림이 없어질때 까지 계속 반복해주신 다음에 확인을 눌러주셔야 하고요

애매한 그림은 선택하지 않으셔도 되고 , 확실히 자동차가 보이는 것만 선택하시면 되요.


대부분 이 방법으로 해결이 되더라고요. 천천히 차근차근히 하시면 풀리실 거에요


2. 디스코드 홈페이지에서 접속하기


두 번째 방법은 인터넷에 들어가서 해결하는 방법이에요

먼저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에 로그인을 해주시면 여기서도 로봇이 아닙니다가 뜨게 되는데

디스코드에서 무한 반복이 되신다면 홈페이지에 오셔서 로봇이 아닙니다를 푸시고 접속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렇게 디스코드와 같이 또 로봇이 아닙니다가 뜨실건데요

제 꺼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디스코드로 하는건 무한 반복인데 이거는 1분도 안되서 바로 되더라고요

저처럼 디스코드는 무한반복인 분들은 인터넷에서 접속하셔서 하시면 바로 되실 거 같아요


위의 두 개의 방법도 안되면 저는 더이상 모르겠네요 ㅜㅜ

아 익스플로어로 하셔도 되고 , 크롬으로 하셔도 되요. 크롬 추천드리고요 크롬은 최신버전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이상 디스코드 로봇이 아닙니다 해결법 알아봤는데요 꼭 해결 하셔서 재밌게 디스코드로 게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방법으로도 안되시면 저는 더 이상 모르겠어요 ㅜㅜ 그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