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 / 2017. 12. 23. 22:34

롤 프리시즌 기간 , mmr은 ?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프리시즌 기간과 mmr 알아보려고 해요 이제 프리시즌이 끝난지도 조금 많이 지났네요. 그런데도 아직 시즌이 시작하지 않아서 언제 시작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거 같아서 준비해봤어오 물론 저도 그랬고요 ~!! 그리고 프리시즌에도 랭크게임을 돌릴 수 있는데 이 경우 mmr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시즌3 부터 해왔기 때문에 확실하진 않지만 최대한 많은 정보를 구해서 왔기 때문에 틀리더라도 이해해주시고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롤 프리시즌 기간 과 mmr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작년 시즌7 시작일은 12월 7일로 빠른 시일에 프리시즌이 끝나고 시즌7이 시작되었어요.

이번 시즌8에서는 룬패치랑 여러가지 대규모 패치가 이루어져서 1월달에 시작한다고 들었어요 !

그래서 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았더니 글이 올라와있더라고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

이번 시즌8 시작일은 2018년 1월에 시작된다고 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1월 16일에 시작하신다고 하셔서 그 쯤이라고 대충 생각하시면 될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프리시즌 mm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리시즌에 랭크게임을 돌릴 수 있는데요, 이 때 주의하셔야 할게 다음 시즌에 mmr이 반영되기 때문에

절대로 던지시거나 프리시즌이니 점수 떨어져도 상관없겠지 하시면 안되요 !

다음 배치고사때 영향을 주기 때문에 조금 널널히 즐겜 하시더라도 참고하셔야 해요~


이상 롤 프리시즌 기간 및 mmr 알아보셨는데요

이번 프리시즌에 준비 잘 하시고 다음시즌에 티어 높이 올리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