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 / 2017. 12. 20. 18:20

롤 2017 시즌7 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시즌7 돌아보기를 한번 해 보려고 해요. 이제 어느 덧 2017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롤을 플레이 하려다가 메인 화면에 떠 있길래 한번 보았는데 정말 제가 2017년에 롤을 한 기록들이 나와있어서 조금 당황하긴 했네요 ㅋㅋ ( 1년동안 얼마나 롤을 폐인같이 했는지 보는듯한 느낌) 여러분들도 재미 삼아 링크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마도 롤 클라이언트 실행하시면 바로 앞에 나오기 때문에 접속하셔서 보시면 되겠구요. 그럼 저의 2017년 롤 생활은 어떻게 해왔는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년보다는 롤을 별로 안해서 기록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더라고요. 그럼 롤 시즌7 돌아보기 '거즈'편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가지 기록이 나왔는데 다 찍기는 힘들고 제일 하이라이트인 것 같은것만 준비했어요 !

먼저 시즌 7 배치 결과에서는 플래티넘 1로 배치에서 받을 수 있는 높은 등급을 받았어요 ~ 벌써 이게 일년전이라니 !

그리고 룰루로 펜타킬 한 기록 도 있네요 잘 기억은 안나지만 좋은 기록이네요 !


그리고 첫 숙련도 7레벨 나미로 달성했고, 최고의 게임 질리언도 받았네요.



그리고 2017년도 에서 3번의 펜타킬 , 14번의 쿼드라킬 123번의 트리플 킬 , 629번의 더블 킬을 달성 했네요

제가 서포터 유저이다 보니까 멀티 킬 수취는 별로 높은 편이지 못했던 거 같아요 ! 그래도 3번의 펜타킬이나 했다니 만족합니다 !


그리고 명예는 명품 리더십 39% , 강한 정신력 23% , 유쾌한 팀워크 37%로 다 비슷 비슷 하게 받았네요~

명예 투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런 것도 있네요 ㅋㅋ 나를 가장 많이 처치한 챔피언은 이즈리얼 이네요

아마도 봇을 주로 가고 , 이즈리얼이 지금도 도벽으로 라인전에서 쌔기 때문에 이즈리얼 에게 많이 죽은 것 같네요 ㅜㅜ

나중에 이즈리얼 복수해야겠어요 !



그리고 가장 많이 한 챔피언 분석 도 있네요

모든 스킬 사용횟수와 스펠 사용 횟수 까지 나와 있는 것 보고 놀랬어요 !

진짜 스킬을 여러번 사용한 것 같네요 !



그리고 내 평균과 다른사람의 평균을 비교해볼 수 있어요

저는 제일 잘하는 페이커 선수와 비교를 해보았어요 ! 

아마도 제가 높은 것은 서포터가 유리한 쪽에서 많이 높고 , 페이커 선수가 높은 것은 미드가 유리한 것에서 많이 올라갔네요

역시 페이커 선수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bb 여러분들도 hide on bush 검색해보시고 비교해보세요!


이상으로 롤 2017 시즌7 돌아보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벌써 2017년이 끝나간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그럼 감기 조심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